반응형

2024/07/07 4

2024년 최고의 여행지 내셔널 지오그래픽이 뽑은 Top10!

내셔널 지오그래픽이 뽑은 2024년 최고의 여행지 Top30!내셔널 지오그래픽은 매년 전 세계 여행객들에게 추천하는 최고의 여행지를 선정한다. 2024년에는 역사, 문화, 자연, 모험 등 다양한 매력을 가진 10곳의 여행지가 선정되었다. 1. 알바니아: 아드리아 해 연안에 위치한 알바니아는 아직 대중 관광객들에게 익숙하지 않은 곳이지만, 숨겨진 보석 같은 매력을 지닌 곳입니다. 웅장한 알파스 산맥, 아름다운 해변, 유서 깊은 도시들이 매력적이다.  The best places to visit in Albania this yearReady to see what all the fuss is about?www.timeout.com 2. 북아일랜드: 영국의 북쪽에 위치한 북아일랜드는 아름다운 자연 경관과 독특한..

'캐나다'는 오랜 역사와 다양한 문화가 공존하는 북아메리카의 넓은 나라

'캐나다'는 북아메리카의 넓은 나라캐나다는 오랜 역사와 다양한 문화가 공존하는 북아메리카의 넓은 나라이다. 캐나다의 현재 모습은 복잡한 역사적, 지리적, 문화적 요소들이 얽혀 만들어낸 결과이다. 1. 원주민 시대 (기원전 15000년 ~ 1600년) 유럽인이 도착하기 전에 캐나다는 다양한 원주민 부족들이 거주했다. 이들 부족들은 각자 고유한 언어, 문화, 사회 체제를 가지고 있었다. 대표적인 부족으로는 크리, 이로쿼이, 알곤킨 등이 있다. 원주민들은 수렵, 채집, 어로를 통해 생활했으며, 자연과의 조화로운 관계를 유지했다. 2. 유럽인의 식민 (1500년 ~ 1867년) 15세기 후반부터 유럽인들이 캐나다를 탐험하고 식민하기 시작했다. 프랑스는 1604년에 아카디아 식민지를, 영국은 1607년에 제임스타..

한동훈 '김건희 여사'와의 '문자 읽씹' 웃기고 이상한 해명과 논란

한동훈 '김건희 여사'와의 '문자 읽씹' 국민이 보면 웃기고 이상한 해명과 논란지금 이 논란이 과연 국민 정서에 맞는 것인가? 사과를 하려는 마음이 있었다면 하면 되는 일이고 또 하기 싫으면 하지 않는 것이 맞는 것이다. 사과를 누구의 강요에 의하여하는 것인가...? 참으로 웃기는 정치권의 쇼를 국민은 보고 웃는다.  아직도 이들은 배부른 생각에 태격거리는 꼴이 너무나 꼴상 사납다. 이래서 보수는 발전을 할 수 없는 하나의 요소이다. 진정으로 잘못이 있으면 하면 된다. 또 자신이 잘못이 없다면 할 필요가 없다. 사과는 자신의 마음 깊은 곳에서 진심으로 나와야 진정한 사과이다. 제발 정치인들이여 국민 앞에 진실하여라... 양심은 모두 어디에 두고 장난질을 하는가...? 지금 이 사건이 한동훈의 발목을 잡는..

세계 초콜릿의 날 매년 7월7일

세계 초콜릿의 날 매년 7월7일매년 7월 7일은 전 세계 초콜릿 애호가들이 모여 사랑하는 달콤한 음식을 기념하는 세계 초콜릿의 날이다. 2009년에 처음 제정된 이 날은 초콜릿의 풍부한 역사와 문화를 기리고, 다양한 종류의 초콜릿을 즐기며, 코코아 생산자들을 위한 공정무역 관행을 홍보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2009년에 처음 제정된 이 날은 신대륙의 특별한 작물인 카카오가 처음 유럽에 소개된 1550년 7월 7일을 기념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이 달콤한 날에는 전 세계에서 다양한 초콜릿 행사와 축제가 열린다. 초콜릿 시음회, 요리 시범, 공예 체험 등을 통해 초콜릿의 역사와 문화를 배우고, 직접 초콜릿을 만들거나 맛보는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다. 또한, 이 날을 맞아 각종 초콜릿 브랜드와 제과점에서는 할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