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이야기(정치. 사회. 정보. 문화. 철학. 연예. 여행. 영혼여행)

유럽 최고의 성지순례지 Top 30곳 ! 첫 번째

부자공간 2022. 11. 18. 13:44
반응형

유럽 최고의 성지순례지 Top 30곳! 첫 번째

성지순례는 종교적인 의미로 시작되었지만, 현대의 성지순례는 꼭 종교에 관한 것은 아니다. 그저 현대 생활의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고즈넉한 풍경을 감상하면서 역사와 문화를 즐기기 위해 떠날 수도 있다. 성지순례를 떠나는 이유가 무엇이든 간에, 이것은 누군가의 삶을 바꿀지도 모른다. 그리고 유럽에는 자신을 시험할 수 있는 아름다운 성지순례길들이 있다. 가장 유명한 스페인의 산티아고 데 콤포스텔라부터 그리스의 아토스 산까지, 이 장소들은 잊을 수 없는 여정을 보장한다. 출처: (National Geographic) (TourismReview)

 

스페인 - 산티아고 데 콤포스텔라 :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순례길 중 하나인 스페인 북부 산티아고 데 콤포스텔라 순례길은 이 성당에서 끝이 난다. 많은 루트가 있지만, 가장 인기 있는 세 가지는 루트는 프렌치 웨이, 포르투갈 웨이, 그리고 노던 웨이다.

스페인 - 산티아고 데 콤포스텔라
스페인 - 산티아고 데 콤포스텔라

 

포르투갈 - 파티마 :1917년 세 명의 어린 양치기들이 코바 다 이리아에서 성모 마리아의 환영을 보았다고 주장했고, 곧이어 이 장소에 대한 성지순례가 시작되었다. 파티마는 포르투갈의 수도 리스본에서 거의 130km 떨어진 곳에 위치해 있다.

포르투갈 - 파티마
포르투갈 - 파티마

영국 - 글래스턴베리 토르에서 스톤헨지

70km 길이의 이 루트는 영국 남서부 서머셋 카운티의 아름다운 시골 지역을 통과한다. 글래스턴베리 토르에서 스톤헨지까지, 이 유적지들은 네오파간과 드루이드 의식으로 유명하다.

영국 - 글래스턴베리 토르에서 스톤헨지
영국 - 글래스턴베리 토르에서 스톤헨지

 

프랑스 - 루르드

프랑스에서 가장 유명한 성지순례 장소인 루르드는 루르드의 성모상과 기적의 물로 인해 아주 중요하다.

프랑스 - 루르드
프랑스 - 루르드

 

폴란드 - 쳉스토호바

유럽에서 가장 유명한 성지순례지 중 하나인 쳉스토호바는 매년 수백만 명의 방문객을 끌어들이는 야스나 고라 수도원의 본거지이다. 그리고 그들은 모두 기적적인 검은 성모의 그림을 보기 위해 모여든다.

폴란드 - 쳉스토호바
폴란드 - 쳉스토호바

 

그리스 - 아토스 산 : 아토스 산은 5세기에 지어진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독립 수도원이 위치한 그리스 내의 자치국이다. 사도 요한과 성모 마리아가 폭풍으로부터 피난처를 찾아 이곳으로 왔다고 믿어진다.

그리스 - 아토스 산
그리스 - 아토스 산

 

노르웨이 - 니다로스 대성당 : 트론헤임 시에 위치한 니다로스 대성당은 세계에서 가장 북쪽에 있는 중세 성당이자, 스칸디나비아에서 두 번째로 큰 성당이다. 니다로스 대성당 순례길은 성 올라프의 길로 알려져 있으며 스웨덴 셀롱거에서 시작된다.

노르웨이 - 니다로스 대성당
노르웨이 - 니다로스 대성당

 

독일 - 알트외팅 : 이 바이에른 마을은 500년 이상 동안 성모 마리아를 숭배하는 독일에서 가장 중요한 순례지 중 하나였다.

독일 - 알트외팅
독일 - 알트외팅

 

아일랜드 - 아마 : 성 패트릭 길이라고도 알려져 있으며, 성 패트릭이 그의 교회를 세운 곳은 아마였다. 이것은 아마를 아일랜드의 기독교 수도로 만들었다.

아일랜드 - 아마
아일랜드 - 아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