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이야기(정치. 사회. 정보. 문화. 철학. 연예. 여행. 영혼여행)

예언! 피라밋 구조가 무너지는 하늘의 시간은 무엇인가?

부자공간 2022. 6. 10. 17:20
728x90
반응형

예언! 피라밋 구조가 무너지는 하늘의 시간은 무엇인가?

우리나라는 도(道)의 국가가 될 것이다. 집단 초의식의 단계에서 국가가 도를 터득하는 것이다. 그것은 이상복지국가(福祉國家)를 말하는 것이다. 복지국가는 정책의 영원성을 갖게 될 것이다. 정책의 영원성이란? 국민을 위해 완성이 되었기 때문이다. 이상사회 모델을 하늘이 우리 대한민국에 만드는 것이다. 여태껏 해온 그런 일반 복지국가가 아닌 완전한 복지국가를 만드는 것이다. 하늘이 지정한 자손들이 사는 나라이니 당연한 일이다. 하늘은 진리를 만들고 그것을 성장시키고 만드는 것은 하늘의 자식인 인간이 하는 것이다. 정치는 아들이고 종교는 아버지라고 생각하면 된다. 그런데 미래 대한민국은 체제를 이상사회, 복지국가, 용화세계를 정치가 이루어 내면서 이상사회 완성을 이루는 것이다. 하늘이 1세기 동안 사회주의와 자본주의라는 것을 만들어 냉전이 일어나게 한 것도 양체제의 장점을 경험해서 인간에게 잘 만들어라고 한 것인데 그것을 인간은 제대로 이루지 못한 것이다. 

 

모든 일은 이유가 있는 것이다. 하늘은 만년 전부터 프로그램을 만들어 놓고 다음 세기를 계획하는 것이다. 천계의 프로그램을 본 자만이 알고 있는 것이다. 천계의 프로그램은 본인이 결정하는 것이 아니고 그것 또한 하늘이 인강을 결정하는 것이다. 우리가 자손만대라는 말을 사용하는 것은 한 사람이 태어나는 데는 7대의 조상까지 동원되어 생명이 만들어지는 것이다. 사(死) 후 또 7대까지 복이가는 것이 자손만대가 되는 것이다. 모든 사람들은 참으로 귀한 생명인것이다. 삼성가의 시신 61기가 나온 것도 그동안은 무력이 지배하는 세상에서 영이활동을 못하다가 이제 영(靈)들이 해원(解寃)을 하기위해서 나온 것이다. 그동안은 그 영들이 삼성가를 도왔으니 해원(解寃)의 때가되어 세상 밖으로 나온 것이다. 그리고 이제 역사를 밝혀도 되는 때를 맞이한 것이다.   

 

인간은 땅에서 나온는 음식을 먹고사는데 땅은 지구이고 어머니이다. 결국 인간은 어머니 품에서 사는 것이다. 지구는 깨끗하지 못하면 인간은 면역력이 떨어져서 인간에게 병이 오는 것이다. 결국 어머니가 자식에게 젖을 먹이는 형국이니 당연하다. 앞으로 외국인이 가진 대기업 지분을 우리나라가 가져와서 회복해야 하는 일이 있을 것이다. 지구 전체의 체제가 변화하게 되어있고 전 세계가 왕민주의로 가게 될 것이다. 본래 양반 상놈 계급제도를 6.25 전쟁으로 섞어서 없애버린 것이다. 이제 수평적 인간관계를 만들어야 한다. 지나온 5만년을 지나서 향후 5만년을 시작하게 될 것이다. 인류 전체가 득도를 해야 한다. 그 주도국이 대한민국이 될 것이다. 새로운 이상사회 모델을 대한민국이 완성하여 전 세계에 뿌리게 될 것이다. 모든 것은 하늘이 관리하고 있다. 결국 부모가 자식을 사랑으로 돌보는 것이 하늘과 지구의 관계이다. 앞으로 피라밋 시대는 무너지고 수평적 사랑의 시대가 오는 것이다.        

 

예언! 피라밋 구조가 무너지는
예언! 피라밋 구조가 무너지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