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이야기(정치. 사회. 정보. 문화. 철학. 연예. 여행. 영혼여행)

예언... 슈퍼문과 별자리 변동은 새로운 질서와 세상이 열린다...?

부자공간 2022. 7. 14. 08:33
728x90
반응형

새로운 질서의 시대가 열린다... 슈퍼문과 별자리 변동이 주는 영향... ? 

달이 지구와 가까운 슈퍼문(supermoon)은 지구와 달 사이의 거리가 가까워짐에 따라 일어나는 현상으로 별들의 자리도 변동이 있다는 것이다. 점성학에서 말하는 2300년 만에 벌어지는 일이다. 결국 새로운 메시아 시대가 열리는 것이다. 점성학에서 말하는 별들과 인간의 관계는 큰 변화를 가지고 온다는 것이다. 사람들의 감정이 변화가 심하다. 새로운 세계의 질서가 생겨날 것이다... 새로운 혁명적인 일이 생겨서 현재의 정당들이 해쳐 모여를 하여 새로운 정치집단이 생긴다는 것이다. 이제 정치의 상황이 변하여 정치 시스템이 변한다는 것이다. 예언에 의하면 한 사람의 예언자가 나와서 어느 한 사람을 하늘이 세운다는 것이다. 이제 국민들이 주인 되는 제국이 세워지는 것이다. 지금 세계 각국들이 경제적 어려움으로 시위가 일어나는 것도 이미 예언된 일이다. 하늘이 정한 한 사람이 외치기 시작하면 온 국민이 그를 따르고 지금의 정치가 아닌 혁명의 정치를 가져오는 것이다. 무서운 혁명적인 변화는 전 인류를 놀라게 만들 것이다. 이제 그 하늘의 시간에 도달한 것이다. 

 

그런데 이 시작이 대한민국에서 시작하지만 결국은 인류를 대한민국이 살게 만들어 줄 것이다. 새로운 패러다임의 전환이 온다는 것이다. 정치, 경제, 사회, 통일의 혁명이 일어난다는 것이다. 지금 돌아가는 세계 현상을 보면 반드시 예언의 그는 준비되어 있는 것이다. 인간의 눈에 보이지 않는 것이다. 이미 예언자는 준비된 것이다. 이제 한 사람 하늘이 정한 사람과 연결만 남은 것 같다. 가까운 시일에 일어날 예언이다. 이제 대한민국에는 천운(天運)과 천명(天命)이 온다는 것이다. 그것도 2022년에 시작하여 4년 후 통일의 해까지 완성을 하는 것이다. 진실하지 못한 정치인들은 퇴출이 될 것이다. 절대 양심이 없는 자 들은 리더를 할 수 없는 시대에 온 것이다. 하늘이 정한 그 사람은 자신도 지금은 모르고 있는 것이다. 곧 만나게 되는 시간이 된 것이다. 새로운 질서로 새로운 세상이 탄생될 것이다.   

 

경제적으로 너무 어려운 국민들을 위한 사회구조를 바꾸어서 국가가 국민을 책임지는 일이 일어난다. 지금까지의 정치, 경제, 사회 구조 자체가 모두 변한다는 것이다. 국가는 국민의 삶을 전적으로 100% 책임을 지고 국민의 의식주를 국가가 해결해 주는 일이 일어난다. 그것이 공민(公民) 주의라는 것이다. 결국 모든 국민의 의식주를 국가가 50% 공영으로 지원을 해주면 국민은 각자 능력에 따라 50%만 해결하든지 능력이 없는 사람들은  국가가 100% 책임을 져주어야 한다. 그래서 국민들이 자살하지 않아도 국가가 육체적 삶을 책임져 주고 국민은 정신적 수련을 하여 격이 높은 생각을 하게 하는 것이다. 이 공민 주의는 결국 통일과 연결되어 북한의 주민들도 그렇게 지원을 한다는 것이다. 그러면 빈부의 차이가 크게 나지 않는 것이다. 정치권력의 힘도 25%씩 나누어진다는 것이다. 강력한 대통령제는 힘이 없어지고 25%만 힘을 가진다는 것이다. 나머지 힘을 나누어서 견제는 하지만 지금 정치가 말하는 그런 나누어 먹는 의원 내각제가 아니다. 대한민국에서 펼쳐지는 새로운 시스템을 전세계가 환호하게 될 것이다. 이 예언의 시작이 2300년 만의 하늘 별자리는 인간과 서로 연관이 있어 지구에 미치는 영향으로 이 일이 우리에게 벌어진다는 것이다. 이런 큰 변화가 아니면 앞으로 서민들은 살아갈 수 없어서...?

 

그런데 2022년 7월부터 일어나는 무서운 변화는 세계 곳곳에서 일어나는 현상을 잘 보아야 할 것이다. 세계는 지금 국민들이 어려운 경제 때문에 시위가 극심하게 나타나는 것이다. 코로나가 우리에게 온 것도 하늘의 일이다. 혁명을 일으키듯이 국민들이 살기위해 시위를 하는 것이다. 이제 세계적 영적 혁명이 일어나 세계를 하나로 묶을 것이다. 이 시작은 대한민국에서 예언자가 나온다는 것이다. 새로운 제국을 세우듯이 모든 국민들이 주인이 되는 그런 국가가 되는 것이다. 지금 곳곳에서 일어나는 국민들의 시위를 보면 그 시작이다. 이런 변화의 혁명이 반드시 일어나야 국민이 살아갈 수가 있는 것이다. 이제 세계 부자들이 가진 부(富)를 나누어야 하는 시대가 되는 것이다. 가진 자가 괴로운 시대가 되는 것이다. 이 모든 예언의 시작과 혁명은 대한민국이다. 이 혁명의 변화는 BTS가 세계를 넘나든 것을 뛰어넘어온 세계가 살기 위해서 국민들이 대한민국을 기다리는 때가 올 것이다. 즉 새로운 시대의 역사가 시작되는 것이다. 온 세계가 하나가 되는 것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