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재인' 전 대통령 "후쿠시마 오염수 방류"하는 날 '페북' 글을 보고 온 국민이 후쿠시마 오염수 방류로 촉각을 두고 있는 날 전직 대통령의 페북글이 국민이 납득하기 어렵다는 비난은 당연한 일이다. 그동안 후쿠시마 오염수 관련 한마디도 없던 분이...? 물론 바득도 중요하겠지만...? 그것보다 국민의 생명과 바다 자연의 생명이 더 중요한 것 아닌가...? 힘없는 국민은 2023년 8월 24일 후쿠시마오염수 방류 하는 날은 뭔가 멘붕의 상태로 과연 어느 것이 맞는 일인가 하는 생각에 하루 내내 마음이 어수선했는데...? 문재인 대통령의 페이스북 글은 국민으로 어떻게 해석해야 할까? 하태경 의원 때문에 나는 일본의 방사능 오염수 방류를 반대합니다. 또한 이 문제에 대한 정부의 대응이 아주 잘못되었다고 생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