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8/23 2

'후쿠시마 오염수' 방류 2023년 8월 24일 방류... 과연?

'후쿠시마 오염수' 방류 2023년 8월 24일 방류... 과연? 그렇게 뜸 들인 후쿠시마 오염수 방류를 24일 진짜 하는 것인가? 하지만 믿어지지 않는다. 그리고 방류를 찬성하는 국민들도 진짜 마음속에는 두려움이 없을까? 궁금하다. 바다는 많은 생명을 품고있어 바다는 참으로 소중한데 어떻게 해야 할까? 이상한 논리로 한국에는 4~5년 후에 온다는 그 말은 정말 웃고 싶다. 바다의 물이 어찌 인간의 생각대로 흐르는 것인가 묻고 싶다. 그렇게 반대를 한 정치인들이 어느 날부터 찬성으로 돌아선 것도 알 수 없다. 비린내 나는 수족관 물을 마시던 국회의원은 자식도 후손도 없는가 묻고 싶다. 마실 수 있다고 말한 공인들에게 한통씩 마시게 해야 한다. 그저 힘도 능력도 없는 국민은 이대로 보고만 있어야 할까? 바..

'조민'씨 자중했으면 한다는 "네티즌들의 글"을 보고

'조민'씨 자중했으면 한다는 "네티즌들의 글"을 보고 처음 조민씨가 세상으로 나올 때 박수를 보냈다. 그리고 그 어려움을 이기고 나선 그 당당함에 다행이다라는 안도감도 있었다. 그런데 갈수록 조민씨의 유튜브가 흥미 위주로 하느라 그런지 모르지만...? 구독자들의 흥미로움에 맞는가? 하는 의문이 들었는데... 역시 대중의 생각은 비슷한 것 같다. 조민씨의 유튜브를 보면서 수준을 어디에 맞춘 것인가 하는 생각도 들었다. 처음 조민씨가 얼굴을 대중 앞에 나왔을 때 그 귀한 모습은 보이지 않고 약간 이상해져서 일부러 저렇게 주제를 만들어서 하나 생각도 했는데...? 조민씨가 대중들에게 귀하고 소중하게 보이려면 유튜브도 주제가 달라야 한다. 이상한 먹방과 여행은 조민을 지지하는 대중과 맞지 않다. 연예인이나 어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