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건희' 여사 트위터에 "실버 마크" 원하는 잡음은 무엇을 의미... 김건희 여사 잡음이 나오는 것을 보면 안타깝다. 윤석열 대통령을 지지한 사람도 모두 김건희 여사를 함께 지지한다고 생각하면 착각이다. 윤석열 대통령은 국민이 뽑은 공식적인 대통령이다. 김건희 여사는 대통령 부인이다. 그런 정확한 구분이 부족하여 항상 잡음이 난다. 이런 문제 생길 때마다 안타깝다. 지금은 국민이 김건희 여사에 대한 반응이 어떤지 안다면 지나친 움직임은 윤석열 대통령에게 도움이 되지 않는다는 것을 아는지 모르겠다. 하도 많은 일들이 일어나니 윤석열 대통령에 대한 지지와 기대가 큰 국민도 이제 서서히 그 동력을 잃어간다. 일반 국민은 참으로 안타깝다. 김건희 여사 이런 기사 나올 때마다 참으로 딱하다. 아무리 대통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