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석열 대통령 "고금리 고통 커…'은행 돈잔치' 대책 마련하라"국민은 은행 높은 이자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데 은행은 돈잔치를 한다는 것... 어렵고 힘든 사람이 더 많은 이자를 내고 있으니 은행은 더 많은 이자 수익을 거두고 국민은 힘들어한다. 어려운 국민이 더 어려운 이유이다. 윤석열대통령이 국민의 고통에 대한 대책을 마련하라고 한 것은 윤대통령도 국민의 어려움을 안다는 것인가...? 대책마련에 대한 지시도 중요하지만 실제 국민의 은행 이자 부담을 줄여주면 좋을 것 같다. 지금 국민들은 은행 이자에 어려움을 해결할 방법은 대통령의 국민에 대한 관심이 이 문제를 해결해 줄 것으로 믿고 싶다. ▶ 윤 대통령은 "은행은 공공재적 성격이 있다"며 "수익을 어려운 국민, 자영업자, 소상공인 등에게 이른바 상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