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직금 50억'은 마음대로 받는 대한민국 '버스기사 800원'은 유죄가...? 울산에 현수막이 붙었다는 것이다. 곽의원 50억 무죄 버스기사 800원 유죄...? 어느 것이 맞는 일인가...? 직장인이면 모두 안다. 퇴직금은 1년 연봉의 한 달분이 퇴직금이다. 2억 1천만 원 몇 년을 근무하여 퇴직금이 50억이 되었을까...? 성과급도 아니고 국민의 상식에 맞는 결론인가...? 대한민국은 참으로 돈 벌기 쉬운 나라인가...? 이제 대한민국 국민은 어떠한 일도 사법부를 믿지 않으면 어쩌나...? 아무리 생각해도 이해하기 어려운 이 일이 큰 화를 가져온다면...? 이 문제가 큰 화(禍)를 만들어서 대한민국의 온갖 쓰레기 같은 일들이 세상 밖으로 수없이 나와서 쓰레기를 국민들이 보고 분노하여 그때부터 깨끗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