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이야기(정치. 사회. 정보. 문화. 철학. 연예. 여행. 영혼여행)

'후쿠시마 오염수' 방류 앞두고 "횟집 수조 물"마시는 국회의원들

부자공간 2023. 7. 4. 18:25
728x90
반응형

'후쿠시마 오염수' 방류 앞두고 "횟집 수조 물"마시는 국회의원들 

날씨가 더워서 국회의원들이 생각이 모자라는 건지...ㅉ? 아직 방류도 하지 않은 후쿠시마 오염수...  횟집 수조 물 마시면 국민이 이해하는가...? 이 국회의원들은 시간의 개념도 없는지 아직 방류하지도 않는 바닷물 마시는 것이 무슨 의미가 있는가...ㅉ? 

 

국민이 요즈음 국회의원들을 보면 여야를 막론하고 앞뒤가 맞지도 않는 말과 행동을 한다. 지금 후쿠시마 오염수는 그렇게 안전하면 일본 본토에서 일본 국민들이 사용하도록 일본에 항의 하면된다. 국회의원들이 일본의 오염수 걱정되어서 횟집 수조물을 마시는 얄팍한 쇼를 보면서 국민은 혀를 찬다...ㅉㅉㅉ  국민을 바보로 아는지? 국민도 충분히 똑똑한데...ㅉㅉㅉ

 

야당도 더운데 모여서 소리만 지를 것이 아니고 국제적으로 법으로 대응하는 법은 없는가? 일본은 참으로 웃긴다 후쿠시마 오염수 그렇게 안전하면 일본에서 사용해야지 온 세계 바다를 괴롭힐까? 바다의 생명을 괴롭히면 과연 인간은 안전한가? 잘 모르지만 그렇게 안전하고 좋은 물은 자신의 나라에서 사용하고 땅속으로 스며들게 하든지...?

 

바다를 괴롭히면 결국 인간이 죽는 것이다. 바다에 수많은 생명이 살고 있고 인간은 그 생명을 양식으로 한다. 이번 후쿠시마 오염수 정말 양심껏 하지 않으면 하늘이 자연의 법으로 반드시 큰 대가를 줄 것이다. 바다를 죽이는 것은 세계를 죽이는 것이다. 원전을 각자 국가들이 잘 사용했다면 오염수도 각자 자기 나라에서 처리해야 한다. 

 

국회의원들 비릿한 수조물 괜히 먹는 쇼 하지 말고 진정으로 오염수 검증을 제대로 해서 국민들의 불안을 해소해 주어야 한다. 국민의 세금으로 월급 받으면서 일본의 대변인 되지 말기를... 그리고 하늘을 보고 양심을 들여다보고... 인간의 생명이 소중한 것임을... 반드시 알아야한다. 자식을 둔 국회의원들은 진심으로 신중하게 해야한다.

 

하늘은 반드시 대가를 주는 법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