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이야기(정치. 사회. 정보. 문화. 철학. 연예. 여행. 영혼여행)

강진구 기자 괴롭히는 자 '巳의 입과 혀' 나쁜 에너지 " 유튜브 세사람

부자공간 2023. 12. 12. 11:56
728x90
반응형

강진구 기자를 괴롭히는 자 '巳의 입과 혀' 나쁜 에너지 " 유튜브 세사람

똑같은 관상과 똑같은 말투는...  세 사람  "巳의 입"은 똑같은 관상과 똑같은 "巳의 혀"를 가진 자들은... 같이 반드시 가까운 시일에 무너질 것이다.

 

"세상을 바꾸는 일들은 탐사보도가 기초"가 되는 것이다. 그래서 실력 있고 바른 정신을 가진 기자가 우리 사회에서 얼마나 중요한지 아는가...?

 

유튜브 시대에 다양한 유튜브들이 있다. 그중에 남의 뉴스나 탐사 보도를 비평한답시고 허접한 행동과 말투로 실력도 되지도 않는 비평은 남을 비난하는 수준이다. 특히  세사람  "巳의 입"은 보는 순간 기분이 별로이다. 이런 유튜브를 시청자가 시청하면 악의 입을 보는 것이다.

 

巳의 입에서 나오는 악의 말투의 파장은 시청자들에게 나쁜 에너지를 받아들이게 하는 것이다. 시청자는 이제 조심해야 한다. 이런 나쁜 에너지를 자꾸 받으면 자신에게 어떤 영향을 받는지 알아야 한다. 지금은 전자파 에너지가 주는 영향은 굉장한 것이다. 시청자들은 조심 또 조심해야 한다.

 

그런데 유용하고 뛰어난 유튜브도 많이 있다. 그런데 잘 보면 유튜브 운영자들의 '실력과 과거 경력 학벌' 그런 것들이 유튜브의 공신력을 만들어 내는 것 같다.

 

고발뉴스 이상호 기자와 뉴탐사 강진구, 박대용 기자 이들의 유튜브는 사회가 요구하는 것을 방송하고 있다. 고발뉴스는 뉴스가 알차고 비평 또한 반듯하여 시청자가 이해하기 쉽다.

 

이외에도 전직 기자 또는 앵커 출신들 유튜브들은 좌우를 떠나 시청자가 보기에 신뢰가 간다. 특히 지난 경력을 검증해야 하고 학벌 또한 검증되면 더욱 신뢰가 가는 것이다. 거짓 학벌로 망신당한 유튜브도 있다. 누가 학벌을 공개하라고 했나...ㅉ 가장 중요한 것은 경력이다. 유튜브 운영자들의 허접함은 지난 경력이 허접하여 보이지 않는다. 

 

뉴탐사의 탐사 보도는 사회의 곳곳에 국민이 모르는 사건을 탐사 보도하는 강진구, 박대용 기자의 역할이 지금 얼마나 기울어져 가는 사회를 바르게 잡는 역할을 했는지 모른다. 우리 사회에 바른 탐사 보도는 정말 중요하고 사회를 바꾸는 원동력의 기초가 되는 것이다.

 

검증도 안된 자들이 강진구 박대용 기자를 비방하는 자들은 국민을 향하여 얼마나 큰 죄를 짓는지 아는지...? 세상을 바꾸는 일들은 탐사보도가 기초가 되는 것이다. 그래서 실력 있고 바른 정신을 가진 기자가 우리 사회에서 중요한 것이다. 

 

유튜브 중에 그래도 괜찮은 유튜브 방송을 잘 보면 그래도 전직 '경력과 학벌이 검증'된 사람들은 좌우를 막론하고 시청자들이 믿을만하다는 느낌이다.

 

그런데 남의 방송을 흠집 내는 '巳의 입' 놀림을 하는 자들... 자신들이 마치 강진구, 박대용 기자의 급이 되는 것처럼...ㅉ  참으로 한심하다. 생긴 모습도 세 사람 똑같다. 특히 입의 관상이 똑같다...ㅎㅎㅎ

 

모르긴 하지만 세사람 모두 사주 어디에 보면 '巳'가 반드시 들어있을 것이다. 생년월일을 알면 사주를 보면 알 것이다. 어쩌면 똑같은 관상에 똑같은 입과 혀를 가진것이 너무나 신기하다. 시청자 중에 이 글을 이해하는 사람들은 세 사람의 입과 혀를 잘 관찰해 보시길...ㅎㅎㅎ

 

반드시 세 사람  "巳의 입"은 똑같은 관상과 똑같은 "巳의 혀"를 가지고 있으니 무너지면 같이 무너질 것이다. 가까운 시간에 무너질 때 본인들이 받을 대가를 아는지...ㅉ?

 

남을 비방하고 비난하는 자들은 반드시 무너지게 되어있다. 자신들이 강진구, 박대용 기자를 비난하면 시청자가 자신들에게 수준이 있는 것으로 착각하겠지만 말하는 수준을 보면 어디서 무얼 하던 사람들인지 모를 정도의 허접한 사람들이다.

 

시청자들은 이제 바르고 검증된 유튜브 운영자들의 유튜브만 보아야 한다. 세 사람 "巳의 입"은 똑같은 관상과 똑같은 "巳의 혀"를 가진 유튜브에서 나오는 나쁜 파장은 시청자에게 나쁜 에너지를 주는 것이다. 시청자는 깨어나야 한다. 유튜브로 먹고살려면 운영자도 갖추어야한다. 허접하고 남을 비방하는  "巳의 입"  이런 유튜브 운영자는 사라져야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