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이야기(정치. 사회. 정보. 문화. 철학. 연예. 여행. 영혼여행)

뉴탐사 '강진구' 기자 취재는 숙명 "한동훈" 진영도 무조건 간다

부자공간 2024. 2. 18. 01:43
728x90
반응형

뉴탐사 '강진구' 기자 '취재는 숙명' 반대편 깊숙이 침투한 "강진구 기자"

뉴탐사 '강진구' 기자 '취재는 숙명' 반대편 깊숙이 침투한 "강진구 기자" 누가 강진구 기자 취재를 말릴까? 적장의 장소에서도 웃는 여유는 기자로서 당당함의 표현이다. 정말 누가 강진구 기자를 말릴 것인가...?

 

그러나 강진구 기자는 오직 취재를 숙명으로 취재를 목적으로... 하늘은 항상 그를 보호해 준다.

 

아무도 생각할 수 없는 장소에 불쑥 나타난 강진구 기자를 모두 황당해 하지만 강진구 기자는 항상 당당하다. 오히려 반대편 유튜브가 놀라서 소리를 지르지만...ㅎ  

 

강진구 기자의 여유 있는 웃음...ㅎㅎㅎ 기자는 적어도 이런 용기가 있어야 하는 것 아닌가...?

 

 

 

 

뉴탐사 강진구 기자가 나타나자 모두가 어이없고 도망가기 바쁜가...ㅎ? 2024년 강진구의 해에 큰 사건이 처음으로...ㅎㅎㅎ 누가 강진구 기자를 말릴 것인가...? 청룡의 해 강진구가 강진구 할 것이다.

 

한동훈 위원장이 진심으로 강진구를 만나서 인간적으로 우파로 모셔오면 너무 좋겠다...ㅎㅎㅎ 정말 우파에는 왜 강진구가 없을까...ㅎㅎㅎ? 아쉽다...ㅎ 누가 강진구 기자를 우파로 납치해 올 수 없을까...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