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이야기(정치. 사회. 정보. 문화. 철학. 연예. 여행. 영혼여행)

유럽 '안도라' 가장 작은 나라를 아시나요? 1

부자공간 2022. 12. 15. 11:14
반응형

유럽 '안도라' 가장 작은 나라를 아시나요? 1

스페인과 프랑스 사이의 피레네 산맥 높은 곳에 자리잡은 안도라는 유럽에서 가장 작고 매력적인 나라 중 하나다. 안도라는 영토는 작지만 그 성격과 문화 만큼은 작은 영토를 가득 채울만큼 풍부하다. 카탈루냐어를 언어로 사용하는 유일한 국가로서, 안도라는 카탈루냐 유산을 보존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인다. 이 작은 알프스 천국을 돌아다니다 보면 스키 리조트, 하이킹 코스, 쇼핑, 로마네스크 유물까지 관광지로써 더할나위 없다는 것을 발견할 것이다. 출처: (PlanetWare) (Visit Andorra) (33 Travel Tips)

 

카사 데 라 발 : 안도라의 수도인 안도라 라 벨라에 있는 카사 데 라 발로 알려진 웅장한 16세기 건물은 한때 정부의 소재지였다. 오늘날, 이곳은 방문객들이 멋지게 보존된 원래의 벽화를 감상할 수 있는 '잃어버린 걸음의 전당'의 본거지이다.

카사 데 라 발
카사 데 라 발

 

역사적 중심지 : 카사 데 라 발을 둘러본 후, 방문객들은 시간의 시련을 견뎌낸 튼튼하고 멋진 16세기와 17세기의 원래 건물들로 가득 찬 매력적인 역사적 중심지인 안도라 라 벨라를 거닐 수 있다.

역사적 중심지

 

솔라 관개 운하길 : 안도라 라 벨라와 주변 지역의 최고의 전망을 보려면, 이 작은 도시에서 솟아오른 언덕을 굽이쳐 흐르는 솔라 관개 운하 길을 확인해 보자. 운하 산책로를 따라 굽이치는 것은 도시에서의 하루를 마무리하는 완벽한 방법이다.

솔라 관개 운하길

 

탬프의 노블레스 : 안도라 라 벨라는 또한 세계적으로 유명한 스페인 예술가의 독창적인 작품을 자랑한다. '템프의 노블레스'는 1984년 살바도르 달리가 직접 제작한 높이 5m의 거대한 청동 조각품이다.

 

푸엔테 드 파리 다리 : 안도라 라 벨라에서 놓칠 수 없는 또 다른 사진은 푸엔테 드 파리 다리다. 크기는 작지만 개성이 큰 이 다리는 그랑발리라 강에 의해 분리된 마을을 연결한다.

푸엔테 드 파리 다리
푸엔테 드 파리 다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