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이야기(정치. 사회. 정보. 문화. 철학. 연예. 여행. 영혼여행)

예언! 대한민국 하늘의 계획은 어떻게 계획되어 있는가?

부자공간 2022. 6. 12. 11:13
반응형

예언! 대한민국 지리산 하늘의 계획은 어떻게 계획되어 있는가?

세계지도에서 대한민국은 사람의 인체 중에 코의 역할을 하게 될 것이다. 모든 인류의 영혼(靈魂)을 대한민국이 뺏어오게 될 것이다. 인간의 코가 숨을 쉬지 못하면 죽는 것이다. 코는 생기(生氣)를 불어넣어주는 역할을 하는 것이다. 이처럼 대한민국이 모든 인류의 영혼을 살리는 역할을 하게 될 것이다. 인간의 절대적 중심은 영혼(靈魂)이다. 앞으로 대한민국은 영혼(靈魂)의 나라로 관광으로 먹고 살 것이다. 하늘 앞에 모든 인류가 대한민국으로 모이는 형태가 될 것이다. 인류가 대한민국을 향하여 모두 몰려오게 될 것이다. 한반도가 그동안 931번의 외침을 받아도 이렇게 발전한 것은 천손민족(天孫民族)의 자손(子孫) 이기 때문이다. 결국 하늘의 자손이기 때문에 살아남은 것이다. 대한민국의 코끝은 지리산이다. 지리산은 민족의 영산(靈山)을 넘어 전 인류(人類)의 영산(靈山)이 될 것이다. 지리산은 지기(地氣)와 천기(天氣)를 불어넣어 주는 곳이 된다. 지리산 주변은 세계 평화마을이 될 것이다.

 

지리산은 민중(民衆)의 삶과 같이해온 산(山)이다. 지리산을 연구하는 학자만 해도 12명이 있다. 우리나라 어느 유명산도 연구하는 학자가 따로 있지 않다는 것이다. 지리산 주변은 박경리 작가의 토지(土地)의 무대이고 빨치산의 주둔지이었다. 이것은 대한민국의 미래가 오래전부터 역사적으로 시작되어 온 것이다. 이제 인류는 변화지 않으면 인간이 지구에 살 수 없다. 지구는 어머니의 품이기 때문에 어머니가 아프면 자식들이 살기 힘들어지는 것이다. 지구 어머니가 아프면 자식들은 면역력이 떨어져서 건강하게 살 수 없다. 이것이 바로 코로나 바이러스가 온 것이다. 특히 대한민국 많은 사람들이 깨어나서 영적(靈的)으로 뛰어나는 놀라운 일들이 일어날 것이다. 인류는 대한민국을 향하여 감사의 표현을 하는 미래의 우리나라이다.

 

미국도 자기 스스로 탐욕과 쾌락을 벗어나야 한다. 지나친 부(富)가 미국을 저렇게 만들어 탐욕 사회가 된 것이다. 그나마 지금 미국이 유지되는 것은 부자의 나라이기 때문이다. 그런데 점차 삭막해지고 사람들이 불행하게 생각하는 때가 올 것이다. 세계 인류 학자들은 대한민국에 관심을 가지는 것 또한 미래 영혼(靈魂)의 국가와 연관이 있을 것이다. 예전에 한 목사님이 미국을 살리려 왔다는 말에 감옥도 보내고 강대국의 힘으로 영적인 분을 힘들게 했지만 그곳에서 그 교단은 큰일을 했다는 것이다. 그러나 그 또한 일부의 일이다. 이제 미래 대한민국의 역할은 놀라운 에너지로 세계 강국들이 대한민국을 향하여 손을 모으는 그런 일이 일어날 것이다. 사람이 숨을 못 쉬면 죽듯이 대한민국은 코의 숨을 쉬게 만들어 주는 영혼(靈魂) 나라가 될 것이다. 가까운 미래에...     

 

민족의 산
영혼의 나라 대한민국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