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이야기(정치. 사회. 정보. 문화. 철학. 연예. 여행. 영혼여행)

김건희여사 패션 기사 그만 좀 하시지...국민은 어려운데...?

부자공간 2022. 7. 2. 11:53
728x90
반응형

윤석열 대통령이 가려진 김건희여사 패션 뉴스... 무역은 적자를...?

이제 김건희 여사 패션 뉴스 그만 좀 하면 좋겠다. 국민은 코로나  터널을 지나면서 참고 또 참았지만... 결국 정권을 바꾸어본 결과에 기대치가 있다.  윤석열 대통령 취임식날 하늘의 무지개와 용 구름을 보고 기대를 한 것이다. 그런데 한 달 반 동안 뉴스라고 나오는 것들을 보면 국민이 보이지 않는다. 대통령 부부가 놀이를 한다는 말도...ㅉㅉㅉ? 개인의 잘못이든 어쨌든 완도 일가족 죽음을 생각해 보아야 한다. 물론 본인의 잘못이 반드시 있겠지만 해결의 방법이 없으니 어린아이와 일가족이 선택한 길인 것이다. 출산을 장려하면 무엇하나...? 태어난 아이도 보장을 못하니...ㅉㅉㅉ 아이를 위한 지원이라도 제대로 되어있다면 그 부모들이 그것에 기대를 걸고 죽음은 선택하지 않았을 것이다. 국민을 위한 정책을 윤석열 정부에 기대를 하는데 온 뉴스에 김건희 여사 패션을 더 많이 소개를 하니 국민은 기가 막힌다. 우리는 김건희 여사를 뽑은 것이 아니다. 대통령 부인 패션은 관심거리가 아니다. 국민의 삶이 우선 관심거리이고 윤석열 대통령 정책이 관심거리이다.

 

국민이 정권을 줄때는 국민을 위한 대통령에 대한  기대가 있는 것이다. 코로나에도 국민은 세금을 열심히 냈고 어떻게 하든 살아보려고 이런저런 빚도 내서 사업을 유지한 사람들도 많을 것이다. 그런데 새로운 정부 출범 후 두 달도 안돼서 나온 뉴스는 지금 김건희 여사 패션에 관심이 있을 정도로 국민은 마음의 여유가 없다. 한국 66년 만에 최악의 무역 적자... 누구 탓인가? 서로가 다른 편을 탓한다. 지난 정권이 아주 잘했는데...ㅎㅎㅎ? 지금 정부가 잘못해서 이런 일이 일어난 것처럼...? 모든 일은 시간이 지나면서 쌓여서 일어나는 일이다. 지난 정부에서 밀려오고 축적된 일들이 새 정부 한 달 반에 나타나는 것이다. 국민은 바보가 아니다. 모두의 잘못이다. 지난 정권 잘했으면 왜 정권을 빼앗겼는지...? 야당은 패배에 대한 반성은 어디에도 없다.

 

기껏 출마한 사람이 잘못해서...? 웃기는 일이다. 흙수저 그분을 새롭게 본 사람들이 순수하게 그 사람을 지지한 것이 주변에 많이 보인다. 그런데 야당이 힘도 못쓰고 그들도 서로 남 탓이다. 누구의 잘못인지 국민의 눈에는 보이는데...ㅉㅉㅉ

처음 비대위라고 구성한 사람들도 국민이 보기에...? 정치에 미숙한 사람을...? 젊다고 모두 바르고 정의로운 것은 아니다.

전체의 틀을 볼 줄 알아야지...? 결국 자기들이 본인 발목을 잡힌 것이다. 긴 안목과 멀리 크게 보지 않으면 승리는 없다.

이제 국민을 바보로 보면 안 된다. 국민은 뉴스도 잘 믿지 않는다. 돌아가는 꼴이 보이기 때문이다. 많은 국민들이 영적으로 열려서 모두 알고 있다. 유튜브는 서로 자기편 지나치게 치켜세우는 것도 자제해야 한다. 그 어디에도 국민을 위한 정부는 없는가? 일가족이 죽었는데 개인 사정으로 생각하는 것은...? 참으로 국민을 위한 나라는 없는 것인가? 전쟁으로 점점 환경이 나빠지고 있어 그 여파를 우리도 받는 것이다. 세계적 환경도 나쁜데 우리나라만의 일이 아니다. 이런 상황들을 서로 자기들이 유리한 쪽으로 몰고 간다.

 

이제 정말 국민을 위한 개혁의 바람이 불어야 한다. 김건희 여사 패션도 그만 뉴스를 자제해야한다. 김정숙여사때도 패션 소리 많이들어 식상하다. 일부 국민들은 오히려 김건희여사 패션 때문에 윤석열 대통령이 가려져서 능력이 보이지 않는다는 것이다. 국민은 의식주(衣食住) 해결도 어려운데...ㅉㅉㅉ 윤석열 대통령의 국정 능력이 돋보여야 하는데... 국민은 김건희 여사를 뽑은 것이 아니다... 제발 기사를 국민이 대통령의 능력을 알 수 있게 해야 한다. 국민을 위한 나라는 어디에 있는가...? 머리긴 도사님! 제발 아무 발언이나 하지 마시고 국민 정서에 맞는 예언 좀 해주세요...ㅎㅎㅎ? 지금은 패션 운운할 시대가 아닙니다. 인터넷만 잘 열어보면 세계의 명품 패션이 한눈에 들어옵니다.우리는 김건희 여사를 연예인으로 보지 않습니다...? 윤석열 대통령이 보이게 뉴스를...! 

무역적자

 

무역적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