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이야기(정치. 사회. 정보. 문화. 철학. 연예. 여행. 영혼여행)

퇴직금은 50억... '연봉은 6,500만원' 젊은이들의 슬픔이...

부자공간 2023. 2. 9. 15:32
반응형

퇴직금은 50억... '연봉은 6,500만원' 젊은이들의 슬픔이... 

연봉은 6,500만 원인데 퇴직금은 50억 역대 4위라는 것이다. 이 뉴스를 듣고 과연 젊은 사람들이 이 나라에 무슨 희망이 있을까...? 결국 그들의 돈 잔치가 사회를 온통 시끄럽게 하더니 이것으로 끝나는 사건인가,,,? 부모를 잘 둔 덕분으로 연봉 6,500만 원에 퇴직금 50억 회사 입사해서 퇴직금 50억 받아서 평생 호의호식하는 행운아는 과연 몇 명이나 될까...?

 

이 뉴스를 보고 부모로서 자식에게 부끄럽다... 부모가 그런 능력이 없어서... 이런 기득권들의 사건을 보면 국민은 슬프다. 하지만 이제 이런 세상은 곧 끝이날 것이다...? 그 돈 오래갈까...? 모두 국민의 피눈물로 시작된 돈들이다. 새로운 시대가 다가오면 기득권이 무너지는 시간이 반드시 올 것이다.

 

뉴스를 듣고 한숨이 절로 났다. 가스값 올랐다고 걱정하는 국민이 한심하다. 우리 사회는 근본적으로 개혁하지 않으면 희망이 없다. 그러나 하늘의 시간은 다가오고 있다. 그날을 기다려보면 알게 될 것이다. 거짓은 허공과 하늘은 분명 알고 있다. 돈을 크게 줄 때는 뭔가 가장 소중한 것을 잃어버리게 되는 법이다. 그렇게 억울해 할 필요가 없다.    

 

이제 부모 잘 두면 50억 퇴직금은 무죄이고, 장학금 600만원은 죄가 되니 지금부터 50억을 누구나 받을 수 있다...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