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이야기(정치. 사회. 정보. 문화. 철학. 연예. 여행. 영혼여행)

윤대통령 '젓가락'이 결국은 전통시장 상인만 "행정"지도받았다

부자공간 2023. 12. 11. 17:36
728x90
반응형

윤대통령 '젓가락'이 결국은 전통시장 상인만 "행정"지도받았다 

대통령도 신고하는 나라... 정말 대단한 국민들이다. 그래도 이 뉴스는 기분 좋은 뉴스이다. 그리고 재미있고 약간 통쾌하다...ㅎ 국민이 대통령을 이긴 듯이...

 

역대 대통령 중에 명예훼손defamation cases 사건 신고를 제일 많이한 윤석열 대통령에 대한 해외 뉴스도 있다. 국민은 대통령을... 대통령은 국민을...ㅎㅎㅎ

 

대통령의 젓가락도 바이러스 위험을 뛰어넘지 못했다...ㅎ 친구와 술을 먹으면서 정답게 하는 행동을 한 것 같은 윤대통령의 젓가락질을 보는 국민이 신문고에 신고하여 전통시장 상인이 식품위생법 행정지도를 받았다. 상인은 아무 잘못도 없이...

 

전통시장 상인은 모두 갖추고 있었지만 대통령을 어떻게 말리겠는가...? 행정지도는 윤석열 대통령이 받아야 할 것 같은데...ㅎㅎㅎ우리 국민은 대통령도 신고하는 용감함을 보여주었다.

 

이제 아무리 윤대통령도 먹방 쇼는 절대 하지 않을 듯하다...ㅎㅎㅎ  

 

https://youtube.com/shorts/5-Lp7QEqJ-Y?si=osUSLzR0PlLQ4ugC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