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이야기(정치. 사회. 정보. 문화. 철학. 연예. 여행. 영혼여행)

'슈퍼리치' 키즈들의 어마어마한 자산이 공개됐다. '라떼9'

부자공간 2022. 8. 7. 13:15
728x90
반응형

11살인데 재산 6000억, 생일파티 1억 펑펑…"부모님이 누구니"

▶ 지난 3일 방송된 채널S 예능 프로그램 '김구라의 라떼9'에서는 백만장자를 넘어 막대한 부를 소유한 사람을 뜻하는 '슈퍼리치'들의 기막힌 소비를 소개했다. 미국의 리서치 회사 '프린스&어소시에이츠'의 분류에 따르면 '슈퍼리치'는 3000만 달러(한화 약 393억원) 이상의 자산가다. 전세계의 슈퍼리치는 약 10만 명 정도로 추산된다. 이는 60억 인구 중에 0.0001%에 해당한다.이날 슈퍼리치의 놀라운 소비 2위는 '씀씀이 조기 교육'으로, 슈퍼리치 키즈들의 자산이 낱낱이 공개됐다. 팝 가수 비욘세와 제이지의 딸 블루 아이비 카터는 2012년생으로 한국 나이 11세이지만 재산은 약 5억달러로, 한화 약 6000억원 정도다. 블루 아이비 카터는 태어난 지 일주일도 안 돼 빌보드 차트에 이름을 올렸다. 아빠인 프로듀서 제이지가 딸 탄생을 기념해 만든 싱글 앨범 '글로리'에 딸 울음소리를 넣으면서다. 또한 블루 아이비 카터는 엄마 비욘세의 '브라운 스킨 걸' 피처링에 참여해 9살의 나이에 지난해 열린 '제63회 그래미 어워드'에서 베스트 뮤직비디오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한편 '라떼9'는 매주 수요일 밤 9시 20분 채널S에서 방송된다.■

 

카일리Kylie Kristen Jenner는 1997년 캘리포니아 로스앤젤레스에서 태어났다. 브루스 제너와 크리스 제너의 막내딸로, 언니는 켄달 제너이다. 크리스 제너의 재혼으로 이부남매 킴 카다시안, 코트니 카다시안, 클로이 카다시안, 롭 카다시안이 있다. 브루스 제너 또한 재혼이라, 이복남매로는 버트, 브랜든, 브로디, 케이시제너가 있다. 2007년에 부모님, 형제들과 함께 리얼리티 프로그램에 출연하였고 그 결과 TV쇼는 대박을 터트렸다. 그 당시 킴 카다시안의 섹스 테이프 유출로 킴 카다시안의 인지도가 상당히 올라가 있는 상태였기 때문에 리얼리티가 성공하는데 큰 역할을 했다.

 

카일리 제너하면 성형 이야기를 빼놓을 수 없는데 초창기엔 카다시안 가족들에 비해 존재감이 없었으나 입술에 필러를 맞은 후 매우 인기가 많아졌기 때문. 이후 기존의 밋밋한 이미지에서 섹시한 외모로 바뀌었으며 당시 폭발적인 인기와 더불어 미국 청소년들의 선망의 대상이 되었다.또한 더불어 예전 모습과 다른 매우 볼륨있는 몸매로 인기를 끌었다. 몇 년 후 입술필러를 맞은 이유에 대해서 공개했는데, 학생일 때 만난 남자친구가 대놓고 입술이 왜 그렇게 생겼냐며 비난한 것 때문에 입술에 굉장한 콤플렉스를 가지게 되었다고 한다. 그 후 입술 필러를 맞게 되었고 만족한다고.은근히 성형에 대해 논란이 많다. 입술 필러는 가족들의 조언으로 당당하게 인정했으나 팬들이 가장 의문점을 갖는 것은 입술이나 엉덩이가 아닌 주걱턱. 한때 카일리 붐이 일어나 Kylie jenner lip challenge가 유행했었다. 미국에선 그녀처럼 두툼한 입술을 갖고 싶어하는 청소년들이 병 등의 물체에 입술을 끼워 혈관이 터지는 등 부작용이 일어나서 사회적 문제가 되기도 했었다. 어린 시절부터 자신을 브랜드화하여 꾸준히 사업을 해왔는데 네일, 의류, 액세서리, 가발등 다양하다.

본격적인 사업의 시작은 2016년, '카일리 립킷'을 런칭하면서부터였다. 립키트 런칭 당시 30초만에 완판되는 등 엄청난 인기를 끌자, 본격적으로 코스메틱 사업에 뛰어 들었다. 회사의 이름도 '카일리 립킷'에서 '카일리 코스메틱스'로 변경했다. 헤어피스, 아이라이너, 아이섀도, 블러쉬, 하이라이터까지 다양한 메이크업 제품들로 확장했다. 하지만 주력 상품은 역시 립키트이다.시즌마다 다양한 패키지로 여러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으며, 대체로 'KYLIE'가 크게 쓰여있는 것이 특징이다. 딸 스토미도 현지에서 셀럽 수준으로 인기를 끌자 스토미 컬렉션을 출시하기도 했다.2021년 9월 28일, 'Kylie Baby'라는 유아용 샤워용품 브랜드를 런칭했다. 모델로는 딸 스토미가 함께하고 있다. 본인의 유튜브에 
카일리 제너가 딸의 2번째 생일파티에 쓴 돈은 무려 1억원에 달한다고 알려져 놀라움을 자아냈다. 
또한 스토미 웹스터는 아빠 트래비스 스콧에게 엄마와 커플 다이아몬드 반지를 선물받기도 했다. 엄마 카일리 제너의 반지는 3억8000만원, 스토미 웹스터의 반지는 1억4000만원에 달하는 것으로 추정됐다.

카일리Kylie Kristen Jenner
'라떼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