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이야기(정치. 사회. 정보. 문화. 철학. 연예. 여행. 영혼여행)

방문이 금지된 세계의 장소들. 1

부자공간 2022. 11. 27. 00:14
반응형

방문이 금지된 세계의 장소들. 1

세계적으로 사람들의 방문이 금지된 많은 장소들이 있다는 것은 상상하기 어렵다. 여러분이 연구원, 과학자 또는 군 장교가 아닌 이상, 이러한 장소들 중 일부는 일반 대중들에게 엄격하게 금지되어 있고, 그래서 이 장소들을 더욱 신비롭게 만든다. 너무 취약해서 사람들에 의해 쉽게 손상될 수 있는 역사적인 장소들도 있고, 또한 사람들이 방문하는 것을 꺼리고 두려워할 몇몇 위험한 장소들도 있다. 출처: (멘탈 치실) (여행) 참고 항목: 우주의 위대한 신비

 

바티칸 아포스톨릭 비밀 보관소 : 바티칸 비밀 보관소로 알려진 이곳은 가톨릭 교회와 관련된 수많은 문서들을 보관하는 역할을 한다. 8세기까지 거슬러 올라가는 몇몇 문서들과 함께, 대부분은 지하에 위치해 있다.

바티칸 아포스톨릭 비밀 보관소

 

호주, 허드 섬과 맥도날드 섬 : 세계에서 가장 외진 영토 중 하나인 이곳은 마다가스카르와 남극 사이에 위치해 있음에도 불구하고 호주 영토로 간주된다. 다양한 동물들의 서식지인 그 장소는 안전하다고 하기에는 너무 외진 곳이다. 연구원들은 또한 모우손 봉우리라고 불리는 거대한 화산에서 용암이 흘러나오는 것을 발견했다.

 

프랑스 라스코 동굴 : 라스코 동굴은 약 17,000년 전으로 거슬러 올라가는 매우 귀중한 동굴 벽화 예술이 특징적이다. 1963년부터 입장이 금지된 것은 수많은 방문객들로 인해 동굴 벽화가 진균 침입의 위협을 받고 있다는 사실이 밝혀졌기 때문이다.

 

노르웨이 스발바르 세계 종자 보관소

노르웨이의 외딴 북극 섬인 스피츠베르겐에 위치한 스발바르 세계 종자 저장고는 우리 행성에 끔찍한 일이 일어날 경우를 대비해 전 세계에서 온 1억 개의 씨앗을 저장하고 있다.
노르웨이 스발바르 세계 종자 보관소
노르웨이 스발바르 세계 종자 보관소

 

노르웨이 스발바르 세계 종자 보관소 : 200년 동안 견딜 수 있도록 지어졌고, 그것은 지진, 해양 상승, 핵 공격을 견딜 수 있을 만큼 충분히 지하에 있고 해수면보다 충분히 높다.

 

미국의 51구역 : 대중의 출입이 금지된 것으로 유명한 51구역은 미국에서 가장 신비로운 장소 중 하나이기도 하다. 정부는 네바다 사막에 실제로 비행 시험 시설이 있다는 것을 거부해왔고, 마침내 2013년 그것의 존재를 인정했다

미국의 51구역
미국의 51구역

 

북한의 39호실 : 1970년대 후반에 만들어진 39호실은 평양의 노동당 건물에 위치한 비밀 부서인 것으로 보인다. 하지만 군사기밀 대신에, 암시장의 비아그라 같은 것들을 숨기는 곳으로 알려져 있다!

 

북한의 39호실 : 일부 탈북자들에 따르면, 엘리트들을 위한 해외 현금을 보관하고 있다고 한다. 39호실에서 나오는 다른 불법 행위로는 위조, 보험사기, 마약 제조 등이 있다고도 한다.

북한의 39호실
북한의 39호실

 

미국의 코카 콜라 금고 : 조지아주 아틀란타에 있는 월드 오브 코카콜라 박물관은 코카콜라의 비밀 공식을 보호하기 위해 수백만 달러를 들여 만든 금고가 있는 곳이다. 밖에서 볼 수는 있지만, 출입은 엄격히 금지되어 있다.

미국의 코카 콜라 금고
미국의 코카 콜라 금고

 

러시아 메즈고리 : 남부 우랄 산맥의 어딘가에 위치한 메즈고리는 비밀로 가득 찬 폐쇄된 마을이다. 그 마을은 사람의 출입을 막기 위해 두 개의 대대로 둘러싸여 있다. 일부 보도는 핵미사일 발사장으로 추정하고 있지만 정부 관계자들은 이에 대해 언급하지 않고 있기 때문에 메즈고리가 실제로 무엇인지는 여전히 불확실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