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이야기(정치. 사회. 정보. 문화. 철학. 연예. 여행. 영혼여행)

문재인대통령 확성기로 괴롭히는!!! 문재인대통령 일상을 만들다.No1

부자공간 2022. 5. 16. 10:54
728x90
반응형

문재인대통령 마을을 괴롭게 만드는 사람들!

문재인대통령의 휴일을 방해하는 사람들이 며칠째 동네에 소음을 퍼트린다는 것이다. 문대통령을 괴롭히면 무엇이 해결되는가? 아니면 문대통령에게 고통을 주려는 것인가? 문재인대통령은 일요일 오후 트위터에 "양산 덕계성당 미사. 돌아오는 길에 양산의 오래된 냉면집 원산면옥에서 점심으로 냉면 한 그릇"이라고 근황을 전했다. 문 대통령은 가톨릭 신자로, 보통 시민으로 돌아온 후 주말 미사에 참석한 것이다. 집으로 돌아오니 확성기 소음과 욕설이 함께하는 반지성이 작은 시골마을 일요일의 평온과 자유를 깨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평산마을 주민 여러분 미안합니다" 이렇게 트윗에 올린것이다. 5년동안 고생한 분을 저렇게 괴롭히면 얻어지는 것은 무엇인가? 경찰서는 이것을 제제할 방법이 없는가? 이 문제는 문대통령의 일뿐만 아니라 동네 주민들이 괴로움을 호소하는데 이건 해도 너무하는 것이다. 동네주민들이 단체로 대처할수 없을까? 

 

문재인대통령1
문재인대통령의 웃음

조용하고 평온한 시골동네를 망치는 그들은 과연 애국자들인가?   

 

문재인대통령3
문재인대통령3

그들이 아무리 괴롭혀도 항상 편안한 마음과 일상을 즐기시기를 ... 이세상 어느 대통령도 국가를 사랑하지 않는 분은 없다.

문재인대통령4
문재인대통령4

 "원산면옥에서 점심으로 냉면 한 그릇"

문재인대통령4
문재인대통령4

 

문재인대통령5
문재인대통령5

확성기 소음과 욕설이 함께하는 반지성이 작은 시골마을 일요일의 평온과 자유를 깨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평산마을 주민 여러분 미안합니다."

문재인대통령6
문재인대통령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