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이야기(정치. 사회. 정보. 문화. 철학. 연예. 여행. 영혼여행)

네덜란드 역사적이고 그림 같은 여행지로 가보자. 1

부자공간 2022. 12. 24. 10:54
반응형

네덜란드 역사적이고 그림 같은 여행지로 가보자. 1

풍차, 운하, 튤립의 땅으로 알려진 네덜란드의 명성은 우리를 사로잡기에 충분해 보이지만 이 저지대의 유럽 국가는 그보다 훨씬 더 많은 보석같은 장소들을 숨겨두었다. 네덜란드는 그림처럼 완벽한 아름다움으로 상상력을 불러일으키는, 역사적으로 큰 의미를 지닌 수많은 도시, 마을들을 가지고 있다. 우리가 가보기 전에 알아두어야 할 곳들이 어디인지 이 갤러리에서 미리 한번 눈으로 여행해보자. 출처: (Britannica) (History) (DailyArt Museum)

 

암스테르담 : 암스테르담은 역사적 명소, 훌륭한 예술품들, 그리고 아름답게 보존된 오래된 구역들의 독특한 색깔과 풍미로 유명한 세계에서 가장 큰 작은 도시 중 하나이다. 광범위한 운하 위에 건설된 도시는 정말 낭만적이다.

암스테르담
암스테르담

 

쿠켄호프 : "유럽의 정원"이라고 불리는 쿠켄호프는 튤립과 히아신스, 수선화, 백합, 장미, 카네이션같은 꽃들의 거대한 들판이자 화려한 꽃밭으로 세계적으로 유명하다. 쿠켄호프는 놀라울 정도로 활기찬 섹조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병에 담아 집으로 가져가고 싶을 정도로 황홀한 꽃다발로 가득 차 있다.

쿠켄호프
쿠켄호프

 

애머스포트 : 애머스포트는 "애머 강 위의 항구"라는 뜻으로, 이 멋진 마을을 흐르는 강(오늘날 엠 강이라고 함)을 지칭한다. 랜드마크인 중세의 코펠포트(사진)는 관광객의 발길을 잡는다. 1425년에 완공된 이 문은 애머스포트의 옛 도시 성벽의 일부이다.

애머스포트
애머스포트

 

나르덴 : 나르덴은 성벽과 해자로 완성된 별 모양의 요새가 장관이다. 원래 수비대 마을이었던 나르덴은 오늘날에도 여전히 15세기 교회를 중심으로 서 있다.

나르덴
나르덴

 

킨더디지크 : 킨더디지크의 풍차는 아마도 네덜란드의 가장 상징적인 풍경일 것이다. 1740년경부터 촬영된 이 풍차들은 네덜란드에서 오래된 풍차들이 가장 많이 모여있는 곳이자 가장 잘 알려진 네덜란드 관광지 중 하나이다.

킨더디지크
킨더디지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