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4/12/30 3

'무안국제공항' 179명 죽음에 서울 밤하늘 ‘팡팡’ 수놓은 불꽃…

국민을 생각하는 정치인 있을까...? '무안국제공항' 179명 죽음에 서울 밤하늘 지금 온 나라 정치인들 모두 제정신이 아니다. 특히 국가와 자치단체를 이끄는 수장들이 제정신이 아니다. 대한민국 땅에 사는 국민을 자신의 나라 국민으로 생각한다면 이런 큰 사고에 밤하늘 축제를 열 수 있을까...? 어느 거대 정당 대표의 무안국제공항 사고 1시간 후 올린 글과 무엇이 다르고 누가 비판할 것인가...? 모두 그 나물에 그 밥이다. 일반 국민들에게는 참으로 참담하고 안타까운 일이다.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무안공항 사고 후 올렸다가 빛삭한 게시물: 잔잔한 호수 위 빗방울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전남 무안국제공항에서 여객기 추락 사고가 발생한 다음 윤석열 대통령의 \'발포 지시\'를 풍자한 글을 올렸다가 ..

'정우성 문가비'의 출산은 정우성에게 먼 훗날 행복을 주는 꿈'이 될 것...

문가비 '출산은 정우성에게 먼 훗날 행복을 주는 꿈'이 될 것...사주 그런 것 필요 없는 후천시대 세상이 된 것이다, 지금은 자신이 하는 대로 행行해지고 이루어지는 사회이다. 어설픈 남의 사주를 가지고 평하는 시대는 이미 지났다. 사주보다 얼굴이 그 사람을 말해주는 시대가 된 것이다. 문가비는 아주좋은 얼굴을 가졌다. 그녀의 얼굴 어느 하나 반듯하지 않은 곳이 없다. 문가비를 이번에 처음 보면서 충분히 좋은 아이를 가질 엄마의 자격이 되는 사람이라는 것을 알았다.  문가비가 낳은 예쁜아이는 정우성 보다 훨씬 뛰어난 외모와 성품을 지닌 반듯한 어른으로 성장할 것이다. 아마 정우성의 미래에 행복은 이 아이가 줄 것이다. 정우성이 영원히 젊지않고 사람에게 누구나 위기는 반드시 오게 되어있다. 그러나 먼 훗날..

동료시민 '한동훈' 이런 사람... 진중권 교수의 예측

동료시민 '한동훈' 이런 사람... 기득권 아닌 일반 국민들에게 보이기 시작했다진중권 “한동훈, 대선 출마 선언하면 지지율 오를 것” 진중권 교수의 예측도 맞지만 역시 젊고 욕심없는 한동훈이 비로소 보이기 시작한 것이다. 나이와 상관없이 현 사회를 바라보고 바른 판단을 하는 국민들에게 비로소 동료시민 한동훈이 재평가되기 시작했다. 적어도 한동훈을 외치는 동료시민들은 개인적인 욕심을 가진 기득권이 아니다. 모두 소박한 국민일 뿐이다.  진중권 “한동훈, 대선 출마 선언하면 지지율 오를 것”[이데일리 권혜미 기자] 진중권 광운대 특임교수가 한동훈 국민의힘 전 대표가 대선에 출마할 경우 지지도가 올라갈 것이라고 전망했다. 지난 24일 진 교수는 유튜브 채널 ‘시사저널TV’에 출연www.msn.com * 역시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