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4/11/27 3

대통령 부인을 '최고 통치권자 김건희 여사'라고 말하는 야당의원

대통령 부인을 '최고 통치권자 김건희 여사'라고 말하는 야당의원국민이 대통령을 뽑았는데 그 부인을 최고 통치관자라고 표현하는 야당의원은 이 말을 진심으로 하는 것일까? 국민이 들으면 말도 안 되고 법에 어긋나는 말을 국회의원들이 하고 있다. 야당의원이 이런식으로 국민들 마음에 염장을 지르는 것인가? ▶ 박지원 "특검은 최고 통치권자 김건희 여사가 결심해야 결정"■ 국민은 대통령을 뽑았지 그 부인을 선택하지 않았다는 것을 모든 국민은 알고 있다. 만약 진짜 대통령부인이 통치권을 행사했다면 국회의원들은 무얼 하고 있는지 국회의원들이 국민에게 혼나야 한다. 지금 온 나라에 대통령부인의 전화통화로 국민을 혼란속으로 빠지게 하고 있다. 정말 김건희여사가 통치권을 행사했다면 국회에서 대통령 부인에 대한 권력행사 못..

유고슬라비아 다민족 국가의 탄생과 비극적인 해체

유고슬라비아 다민족 국가의 흥망성쇠유고슬라비아는 20세기 발칸반도에서 가장 복잡하고 드라마틱한 역사를 가진 국가 중 하나이다. 제1차 세계대전 이후 다양한 민족들이 모여 하나의 국가를 이루었지만, 내부 갈등과 외부의 개입으로 인해 결국 해체되는 비극적인 역사를 맞이했다. ■ 유고슬라비아 건국과 초기 1차 세계대전 이후: 1차 세계대전 후 오스트리아-헝가리 제국이 붕괴되면서 슬로베니아인, 크로아티아인, 세르비아인 등 남슬라브족 중심으로 유고슬라비아 왕국이 건국되었다. 다민족 국가의 어려움: 다양한 민족, 종교, 문화가 공존하는 유고슬라비아는 국가 통합에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특히 세르비아와 크로아티아 간의 갈등은 끊이지 않았다. 2차 세계대전: 2차 세계대전 중 유고슬라비아는 나치 독일과 이탈리아의 침략을..

세계의 놀라운 고대 사원들 10곳

세계의 놀라운 고대 사원들 신神들의 숨결이 살아 숨쉬는 곳고대 문명의 위대한 유산 중 하나인 사원은 인류 역사의 신비로운 매력을 간직한 곳이다. 거대한 석조 건축물에서부터 자연 속에 조화롭게 어우러진 소박한 신전까지, 세계 곳곳에는 놀라운 고대 사원들이 존재한다. 고대 문명의 위대한 유산 중 하나인 사원은 단순한 건축물을 넘어, 인간의 신앙과 예술, 그리고 기술이 집약된 곳이다. 웅장한 규모와 정교한 조각, 그리고 신비로운 분위기는 오늘날에도 많은 이들을 매료시키고 있다. 1. 이집트 카르낙 신전: 신들의 도시 테베의 심장 카르낙 신전은 세계에서 가장 큰 종교 건축물 중 하나로, 아몬 신을 모시는 거대한 사원 단지이다. 수많은 파라오들이 끊임없이 확장하고 장식하여, 이집트 문명의 위대함을 보여주는 대표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