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4/06/16 3

청담동 술자리 여성의 거짓말로 남을 죽이려는 사악한 악마들

청담동 술자리 여성의 거짓말로 남을 죽이려는 사악한 악마들한동훈은 정치를 하려면 제일 먼저 청담동 술자리 거짓말하는 여성을 반드시 처벌하라.  도대체 자신의 과오를 숨기기 위해 자신의 남자에게 윤 대통령과 한동훈 장관이 참석했다는 거짓말은 그때그때 만나는 사람마다 다르게 말하는 이 여성의 말은 과연 어느 말이 진실인가?  거짓말도 한계가 있다. 남자를 속이기 위해 윤 대통령과 한동훈 장관이 참석했다는 말을 한 것인가? 또 자신의 지인에게 자기가 잘 나가는 청담동 술자리 참석자라고 자랑으로 말하는 그것은 또 무슨 거짓말쟁이의 말인가? 이 거짓말이 바른 기자와 평론가들을 괴롭히고 있다. 이 여성의 거짓말이 지금 사회를 혼탁하게 만들고 있다. 개인의 사생활은 자신의 일이지만 만나는 사람마다 다르게 말하는 거짓..

금일(今日)이 금요일 착각한 서울대생 온라인서 시끌

금일(今日)이 금요일 착각한 서울대생 온라인서 시끌今日이 금요일? 온라인서 시끌 AI 시대에 터진 문해력 논쟁 매일 신문만 읽어도 나아질 텐데... 조선일보 송혜진 기자의 글이다. ▶ 서울대의 한 조교가 학생들에게 이런 공지를 남겼다. “금일 자정 이후로 과제물을 제출하면 매일 점수가 20점씩 감점되니 서둘러 제출하기 바랍니다.” 다음 날 한 학생이 그에게 문자 메시지를 보내 물었단다. “과제 제출 금요일 아녜요?  금일 자정까지라고 하셨잖아요.” 조교는 답했다. “금일은 금요일의 줄인 말인 ‘금일’이 아니라 ‘오늘’이라는 뜻입니다.” 학생은 반박했다. “평가자라면 오해 소지가 있는 단어를 쓰면 안 되는 것 아닌가요?” “...”  “조교의 배려가 부족했다.” “AI가 대세이고 법원 판결문도 쉽게 바뀌는..

세계 바다거북의 날 매년 5월 23일

세계 바다거북의 날 매년 5월 23일세계 거북이의 날은 매년 5월 23일에 지정되어 있다. 2000년 미국 비영리 거북보호단체 ATR(American Tortoise Rescue)에서 제정했으며, 전 세계 거북이의 멸종을 막고, 거북이가 생존하고 번성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자는 목적으로 지정되었다. 거북이는 지구상에서 2억 년 이상 살아온 매우 오래된 동물이다. 하지만 오늘날, 전 세계 거북이 종의 약 70%가 인간 활동으로 인해 멸종 위기에 처해 있다. 서식지 감소, 오염, 밀렵, 기후 변화 등이 거북이에게 심각한 위협이 되고 있다. 세계 거북이의 날에는 거북이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보호 활동에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가 열린다. 학교, 동물원, 수족관 등에서 거북이 관련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