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4/06/03 3

우리나라 동해 '석유 및 가스 천연자원' 개발 언제부터 시작했을까?

우리나라 동해 '석유 및 가스 천연자원' 개발 언제부터 시작했을까?대한민국 동해에서 석유와 가스 천연자원 개발은 1970년대부터 시작되었다. 유튜브들이 무슨 천공이  말했다고 하지만 이것은 오래전부터 우리나라가 추진해 오던 개발사업이었다.  왜 대한민국 국민들이 그런 무속의 말에 귀를 기울이는지...? 참으로 한심하다. 윤석열 대통령을 곤란하게 만드는 무속은 언제 처리될는지...? 그렇게 유명한데 왜 윤석열 대통령 지지율은 떨어지는데 올리지 못하는지...ㅎㅎㅎ? 동해 대규모 석유·가스 매장 가능성…업계 "상업생산까지 최소 10년 이상" 걸릴수 있다는 추측이다. 정유업계 한 관계자는 "탐사 및 시추 이후 상업생산까지 가는데 10년 이상 걸리는데다 향후 탄소중립 이슈에 따라 석유 수요도 줄어드는 상황인데 현..

한동훈 "저는 할말 하는 사람 싸움도 할 줄 안다" 청담동 술자리 진실부터

한동훈, 제로콜라 마시며 "저는 할 말 하는 사람, 싸움도 할 줄 안다"한동훈은 김흥국에게 제로콜라 마시며 "저는 할 말 하는 사람, 싸움도 할 줄 안다"라고 했다는 것이다. 보수가 살길은 깨끗한 정치인이 나와야 한다. 그래서 한동훈을 지지한다. 보수가 싸우지 못해서 진것이 아니다. 진실하지 못해서 진 것이다. 이번 총선에서도 한동훈 때문에 지역은 보수를 선택했다. 그런데 정당은 반성이 없는 보수를 도저히 선택할 수 없었다.  한동훈은 정치에 나와서 싸우기 전에 자신의 주변 정리부터 하고 나와서 싸워야 한다. 김흥국도 이제 보수 우파의 단점이 무엇인지 알고 한동훈에게 직언直言을 해야 바른 어른인 것이다. 한동훈은 강진구 기자와 국민들 중에 자신에게 거슬린다고 고발한 것부터 모두 진실을 밝히고 정리해야 한..

세계 자전거의 날 매년 6월 3일

세계 자전거의 날 매년 6월 3일 매년 6월 3일은 유엔에서 지정한 세계 자전거의 날이다. 이 날은 자전거가 지속 가능한 교통수단으로서 가지고 있는 다양한 사회적 유익성을 널리 알리고, 자전거 이용을 촉진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자전거는 환경 친화적이고 경제적이며 건강에도 좋기 때문에 세계적으로 인기 있는 교통수단이다. 또한, 누구나 쉽게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다. 세계 자전거의 날에는 전 세계 각국에서 다양한 행사가 열린다. 예를 들어, 자전거 거리 행진, 자전거 안전 교육, 자전거 전시회 등이 있다. 이러한 행사들은 사람들이 자전거의 장점을 알게 하고, 자전거 이용을 장려하는 데 도움이 된다. 자전거를 이용하는 것은 개인에게도 사회 전체에게도 많은 이점을 가져다 준다. ■ 개인에게는 건강: 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