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이야기(정치. 사회. 정보. 문화. 철학. 연예. 여행. 영혼여행)

청담동 술자리 여성의 거짓말로 남을 죽이려는 사악한 악마들

부자공간 2024. 6. 16. 10:40
반응형

청담동 술자리 여성의 거짓말로 남을 죽이려는 사악한 악마들

한동훈은 정치를 하려면 제일 먼저 청담동 술자리 거짓말하는 여성을 반드시 처벌하라. 

 

도대체 자신의 과오를 숨기기 위해 자신의 남자에게 윤 대통령과 한동훈 장관이 참석했다는 거짓말은 그때그때 만나는 사람마다 다르게 말하는 이 여성의 말은 과연 어느 말이 진실인가? 

 

거짓말도 한계가 있다. 남자를 속이기 위해 윤 대통령과 한동훈 장관이 참석했다는 말을 한 것인가? 또 자신의 지인에게 자기가 잘 나가는 청담동 술자리 참석자라고 자랑으로 말하는 그것은 또 무슨 거짓말쟁이의 말인가?

 

이 거짓말이 바른 기자와 평론가들을 괴롭히고 있다. 이 여성의 거짓말이 지금 사회를 혼탁하게 만들고 있다. 개인의 사생활은 자신의 일이지만 만나는 사람마다 다르게 말하는 거짓말이 사회를 망치고 바른 기자와 평론가들에게 상처를 주는 것이다.

 

보이지 않는 큰 죄를 저르고도 뻔뻔하게 변명을 하고 또 그 변명을 받아주는 사악한 유튜브들은 도대체 그들은 이 여성의 그때마다 다른 거짓말을 진짜 믿는가?

 

한동훈은 정치를 하려면 제일 먼저 청담동 술자리 거짓말하는 여성을 반드시 처벌하라. 대통령과 법무부 장관을 팔아서 사회를 혼탁하게 한 이 여성을 그냥 두면 안 되는 것이다.

 

여성이 반듯해야 바른 자식을 두는 것이다. 사악하고 뱀 같은 유튜브들도 모두 제거의 대상인 것이다.

 

반듯하고 정상적인 사람을 사악하게 괴롭히는 죄가 얼마나 큰지 조만간 알게 될 것이다. 강진구, 박대용, 김성수 세분 힘내시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