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4/05/22 6

청담동 술자리와 장시호 '한동훈'은 유언비어 유포로 처벌해야

한동훈은 '유언비어' 유포 여성 2명 "청담동 술자리 첼로와 장시호" 처벌해야두 사건의 유언비어 유포한 여성들이 온 사회를 시끄럽게 뒤흔든다. 한동훈 전 장관은 두 사건 모두 간접적 연관이 있으니 반드시 이 사건의 중심 여성 2명 유언비어 유포로 명예훼손 대가를 치르게 해야 한다. 두 사건의 유사한 점은 한 사람은 자신의 남자에게 전화를 한 사건이고 또 하나는 친구인지 가까운 사람에게 전화를 한 사건이다. 두 사건 모두 전화로 주고받은 말 중에 모두 담당 검사와 한동훈 등을 팔았으니 거짓말이라면 이들을 처벌해야 한다. 전화 속의 내용을 누가 거짓말이라 감히 생각할 수 없는 리얼한 말들이다. 이 문제는 제보받은 기자에게 책임을 묻는다는 것은 말도 아닌 것이다. 이제 전광훈 목사님 편에 제보자가 기자 인터뷰..

'노무현 대통령 서거 15주기' 이제는 말해야겠다 "안원구 최영민 감독" 대담

'노무현 대통령 서거 15주기' 이제는 말해야겠다 "안원구 최영민 감독" 대담뉴탐사 안원구 대표님과 최영민 감독의 대담 프로를 보면서 좋은 프로그램을 만들어 낸 최영민 감독은 실력자다. 다시 한번 노무현 대통령을 생각하게 해 주는 안원구 대표는 실제 청와대 근무한 분이다. 최영민 감독은 역시 영혼이 살아있는 감독으로 프로그램을 잘 만들어 주어서 시청자는 고맙다. 안원구 대표 최영민 감독이 만든 대담 꼭 한번 보시길...  노무현 대통령을 독대했다는 사악한 거짓말쟁이 유튜브는 부끄러운 줄도 모르고 미국가서 거짓말이 통했지만 한국의 강진구. 박대용, 최영민은 양심을 파는 사람들이 아니라 파토를 냈다는 것은 정말 다행이다. 이 세상 뻔뻔하고 추악한 거짓말쟁이는 반드시 올해는 심판을 받을 것이다.  https:..

'가수 이름'을 딴 "지방의 도로 이름" 전면 철회해야

'가수 이름'을 딴 "지방의 길 이름" 전면 철회해야 경연에서 이름 알렸다고 지방의 도로 이름을 붙인 것은 모두 철회해야 한다. 경연에 나간 가수가 국가를 위한 무슨 애국을 한 것도 아닌데 지방의 도시 길 이름을 붙인 것은 말도 안 되는 엉터리 행정이다. 음주 사고로 문제가 생긴 김호중의 이름을 딴 김천시의 '김호중 소리길'더 철회에 기로에 섰다.  적어도 김광석 조용필 같은 가수들의 업적이 검증된 가수들은 국민들이 인정하지만 신인 가수로 이름 알렸다고 지방에서 길에다 가수의 이름을 붙이는 것은 얼마나 잘못된 것인지 안다면 모두 철회해야 한다. 지명을 붙이는 것은 사람의 이름을 짓는 것과 같아서 지명은 그 지방의 운명도 좌우할 수 있기에 거리의 이름도 잘 지어야 한다. 가수가 무슨 애국을 했다고 이름을 ..

군주민수(君舟民水) 범야권 특검거부 尹에게 경고

군주민수(君舟民水) 범야권 특검거부 尹에게 경고군주민수(君舟民水)란...? 임금은 배舟, 백성은 강물과 같다.라는 뜻이다. 강물은 배를 띄우기도 하지만 화가 나면 배를 뒤집을 수도 있다는 의미이다. 공자는 군주인수君舟人水는 군주는 배이고 백성은 물이라는 뜻으로 군주와 백성과의 관계를 비유하는 말이다. 참된 군주의 자세에 대해 이야기한 것이다. 물은 배를 띄우기도 하지만 뒤집기도 한다. 군주는 이것을 위태롭다 여기면 위태로움을 알고 있는 것이다.  현재 우리 사회에 일어나고 있는 국민들의 민심을 윤석열 대통령은 진심으로 알아야 한다. 형식적인 민생民生을 챙기는 것이 중요한 것이 아니라 현실을 직감해야 한다. 참으로 안타까운 윤석열 대통령... 지금 윤석열 대통령 배舟는 돛대를 잃어버리고 어디로 갈지 모르는..

세계에서 가장 큰 비엘리치카 소금광산

비엘리치카 소금광산 세계에서 가장 큰 폴란드 남부 위치세계에서 가장 큰 소금광산은 폴란드 남부 크라쿠프 근교에 위치한 비엘리치카 소금광산 (Wieliczka Salt Mine) 이다. 13세기부터 개발되어 왔으며, 지하 9층 규모의 광대한 규모를 자랑한다. 광산 내 회랑의 총 길이는 300km에 달하며, 약 2,000개가 넘는 방들을 연결하고 있다. 비엘리치카 소금광산은 단순한 광산이 아닌, 1978년에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등재된 역사적인 명소이자 관광지로도 유명하다. 광산 내부에는 소금으로 만든 조각상, 예술 작품, 심지어 샤펠까지 마련되어 있어 방문객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한다. ※ 비엘리치카 소금광산에 대한 정보는 다음과 같다.위치: 폴란드 크라쿠프운영 시간: 매일 9:00 ~ 18:00..

‘대통령은 몰랐다’ 대통령께 보고된 바는 없다

‘대통령은 몰랐다’ 대통령께 보고된 바는 없다대통령은 몰랐다. 대통령은 몰랐다. 대통령은 몰랐다... 국민들에게 공포하면서 대통령께 보고는 하지 않았다. 대통령께 보고된 바는 없다. 대통령께 보고된 바는 없다. 대통령께 보고된 바는 없다. 무슨 소리를 하는지...? 참으로 나라의 대통령은 해외 출장 중이었는가...? 대통령은 몰랐다. 대통령에게 보고도 하지 않고 국민들에게 알리는 일은 있을 수 있는 일인지...? 이런 일 자꾸 생기면 누가 대통령을 믿겠는가...? 이번 한 번으로 다시는 이런 일 없기를...ㅉㅉㅉ ▶ 2) ‘대통령은 몰랐다’ - 대통령실은 또 “대통령실이 (해외직구 부처) TF에 참여하지는 않았고, (정부 대책이) 대통령께 보고된 바는 없다”고 밝혔습니다. ‘나는 몰랐다’는 것인데, 이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