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4/05/01 3

'소피 에든버러 공작'부인이 우크라이나 방문 엘리자베스 2세 막내아들 부인

엘리자베스 2세 막내아들 아내  '소피 에든버러 공작'부인이 우크라이나 방문  찰스 3세 영국 국왕의 제수인 소피 에든버러 공작부인 '여왕의 수양딸'로 불리던 이 여자, 英 왕실 인사 중 처음으로 우크라 방문  소피 에든버러 공작부인 (Sophie, Duchess of Edinburgh)은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의 막내 아들 에드워드 왕자의 아내이다. 결혼 전 이름은 소피 헬렌 리스존스(Sophie Helen Rhys-Jones)였으며, PR 회사에서 일했다. 1999년 6월 19일 결혼 이후, 왕실의 핵심 인물로서 다양한 공식 행사와 자선 활동에 참여하고 있다  ■ 생애 및 결혼 1965년 1월 20일 옥스포드에서 태어남1999년 6월 19일 에드워드 왕자와 결혼 2003년 딸 레이디 루이즈 윈저 (La..

'선관위 채용비리' 세상에 이런 일이 "세자"를 뽑아라

'선관위 채용비리' 세상에 이런 일이 "세자"를 뽑아라'선관위 채용비리' 세상에 이런 일이 "윤 대통령은 이런 국정" 곳곳에 묶은 부정을 모두 뿌리 뽑고 쇄신하면 역대 최고의 대통령이 될 것이다. 야당에 밀려서 아무 일 못하는 것보다 이런 문제를 국정 곳곳에서 쇄신하면 국민들에게 박수를 진정으로 받을 것이다. 국민이 보고 놀랄 일이 일어나고 있었던 것이다. 선관위 사무총장의 아들을 세자라고 부를 정도로 이런 부정이 어디에 또 존재할지 모르지만 너무나 어이없고 한심한 일이다. 이번 이것을 계기로 모든 정부 부처를 모두 바꾸어야 한다.  이런 나라에서 국민이 아이를 낳고 기르고 싶겠는가? 너무나 황당한 일이 국민의 세금으로 일어나고 있다... 대한민국 중앙선거관리위원회는 대한민국의 선거와 국민투표의 공정한 ..

근로자의 날 매년 5월 1일 법정 기념일

근로자의 날 매년 5월 1일 법정 기념일 근로자의 날은 매년 5월 1일로, 근로자의 노고를 기리고, 근무 의욕을 높이기 위해 제정된 법정 기념일이다. ■ 역사 1886년 미국 시카고에서 일어난 8시간 근로제 시위를 기념하여 시작되었다. 1919년에는 국제노동기구(ILO)에서 5월 1일을 노동절로 정했다. 한국에서는 1958년 대한노동총연맹 창립일인 3월 10일을 '노동절'로 정했으며, 1963년 4월 17일에 국가재건최고회의에서 '근로자의 날'로 이름을 바꾸었다. ■ 의의 근로자의 권익과 복지 향상안정적인 삶 도모노동자의 연대와 단결 과시 ■ 행사 각 기업 및 노동조합별로 근로자의 사기를 높이고 근로조건 개선과 노사화합을 다지는 기념식 및 집회 등이 열린다.정부 주최로 기념식이 열리고 이 자리에서 노사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