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이야기(정치. 사회. 정보. 문화. 철학. 연예. 여행. 영혼여행)

'한동훈'이 바른 정치인이 되려면 "뉴탐사 강진구와 진실 대담"을 하라

부자공간 2024. 4. 24. 08:28
반응형

'한동훈'이 바른 정치인이 되려면 "뉴탐사 강진구와 진실 대담"을 하라

고발 천국이 되어버린 대한민국... 장관이 국민이 의심한다고 고발하는 대한민국이 어디 제대로 된 나라인가...?

 

대한민국大韓民國 땅은 작지만 大韓民國 이라는 이름에는 많은 것을 담고 있다. 천손민족天孫民族의 자손子孫들이 지금은 서로 고소고발하고 심지어 대통령을 하겠다는 사람들이 국민을 고발하는 나라가  어디 바른 나라인가?

 

'한동훈'이 바른 정치인이 되려면...

 

첫번째 "뉴탐사 강진구와 진실 대담"을 하고 대통령 준비를 하면 한동훈이 일등으로 부상할 것이다. 지금 온 나라가 조금만 마음에 들지 않으면 고소 고발을 하는 이런 나라는 절대 성공할 수없다. 

 

이 문제를 제일 먼저 한동훈이 돌파하면 많은 국민들이 한동훈을 인정하게 될 것이다. 박대용 기자의 공평한 사회와 강진구 기자와 한동훈의 진실 대담은 반드시 한동훈의 반성과 진실을 말하는 순간 최고의 정치인 반열에 오르고 강진구 기자도 한동훈의 팬이 되고... 

 

이 대담은 최고의 시청률과 역사에 남을 기자와 맞붙은 미래의 대통령이 될것으로...ㅎ 꼭 이 일이 이루어지길...

 

그리고 한동훈이 강진구 기자와 뉴탐사에 고소고발한 것을 모두 취하하면 이 문제는 지금까지 나온 뉴스거리 중에 최고의 뉴스가 될 것이다. 그리고 새로운 대통령 후보 한동훈은 모든 사람들에게 인정을 받게 될 것이다. 

 

두 번째 송영길과 변희재가 그렇게 외치는 태블릿 사건도 죽을 셈 치고 정면 승부하면 한동훈이 승리하고 박근혜와 최순실 사건도 마무리되고 수많은 국민들이 여야를 떠나서 진실한 정치인 한동훈에 빠져들 것이다. 

 

어쩌면 송영길과 변희재도 한동훈 팬으로 만들고 같이 국정을 걱정할 수도 있는 파트너가 될 것으로... 이런 문제가 뉴스거리가 되면 지금 정치 언저리에서 대통령 욕심내는 노회老回한 정치인과 사악한 정치인들은 모두 사라져 버릴 것이다.

 

이 문제는 대한민국을 바꾸는 계기도 될 것이다. 그리고 그동안 썩은 꼼수 정치와 정치인들 모두 정리하는 계기도 될 것이다. 강진구, 송영길, 변희재 모두 톡특한 진실주의자들이다, 박대용 기자의 성품으로 볼 때 절대 공정하게 사회 볼 사람이다.

 

이 문제를 한동훈이 해결하면 대한민국이 바뀌고 국민들이 모두 밝은 정치를 맛보게 될 것이다. 반드시 이 문제를 한동훈이 바람을 일으키면 좋겠다. 

 

이 사건은 세계가 주목할 일이 될 것이다. 과거의 잘못은 반성하면 되는 것이다. 이 큰 사건은 정치의 쓰레기 청소도 가능하게 할 것이다. 기대해 본다.

 

한동훈은 반드시 이 문제를 돌파하고 고소고발 전부 취하하고 새로 시작하는 것이다. 송영길, 강진구, 변희재, 박대용을 한꺼번에 얻으면 통합 대통령 후보가 그냥 되는 것이다. 

 

송영길, 강진구, 변희재는 아주 반듯하고 품이 아주 크고 넓은 뛰어난 대한민국에 보배같은 사람들이다. 

 

https://youtu.be/_05_WcYMCt4?si=kFFfOR8FRlYAoNA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