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이야기(정치. 사회. 정보. 문화. 철학. 연예. 여행. 영혼여행)

일론 머스크. 절친의 아내랑… ‘불륜’ 저지른...

부자공간 2022. 7. 29. 00:01
728x90
반응형

절친의 아내랑… ‘불륜’ 저지른 머스크, 무릎 꿇고 사과

백만장자도 부족한 뭔가 항상 마음 깊이 숨어있다...? 오래전부터 부자들의 문란한 사생활은 흔한 일이다. 동양인의 의식으로는 이해가 불가한 경우가 허다하다. 이제 많은 비밀들이 나오게 되는 시대이다. 특히 머스크는 많은 사건을 만들어내는 주인공 같다. 요즈음 들어 머스크는 불안정의 연속인 것 같다...? 머스크와 브린은 오랜 친구 사이였는데, 이 사건으로 우정이 깨졌다. 브린과 섀너핸은 코로나19 사태에 따른 봉쇄 조치와 3살 딸의 육아 문제로 지난해 가을부터 결혼 생활에 어려움을 겪었다고 한다. 그러던 중 머스크와 섀너핸은 12월 초 마이애미에서 열린 아트바젤 행사에서 만나 불륜을 저질렀다고 소식통들은 밝혔다. 당시 머스크는 여자 친구인 캐나다 출신 가수와 지난해 9월 결별한 직후였다. 이 사안을 잘 아는 소식통에 따르면 올해 초 한 파티에서 머스크가 브린의 앞에서 무릎을 꿇고 불륜에 대해 사과하면서 용서를 구했다. 브린은 사과를 받아들이기는 했지만, 머스크와 이제는 정기적으로 대화하지 않는다고 소식통들은 전했다.

 

요즈음 뉴스에 나오는 머스크의 사진을 보면 안정감이 없고 뭔가 불안한 모습의 사진이 뉴스에 나온다. 우연인 것 같지만 결국은 묘하게 일어나는 사안에 따라 얼굴이 보이는 것이다. 왠지... 머스크는 지금 불안한 사생활의 주인공이 아닌가? 가진 자의 무료한 일상을 이런 식으로 해소하는 것...? 이해가 안 되지만... 백만장자도 뭔가 부족한 1%를 채우지 못하여 이런저런 일을 저지르는 것이 아닌가...ㅎㅎㅎ? 특히 머스크는 사고뭉치...ㅍㅎㅎ? 머스크는 최근 성 추문이 연이어 터지고 있다. 머스크가 뉴럴링크의 30대 여성 임원과 비밀 연애를 통해 쌍둥이를 얻은 사실도 지난 6일 공개됐다. 머스크의 쌍둥이 출산 시점은 여자 친구 그라임스와 대리모를 통해 딸을 낳기 직전이었다. 인사이더는 지난 2016년 머스크가 자신의 항공우주회사 스페이스X 승무원에 신체 주요 부위를 노출하고 신체를 만지는 등 성추행을 했다. 돈으로 입막음을 시도했다고 지난주 보도했다. 또 다른 공동 설립 회사 뉴럴링크의 최고위직 여성 임원 시본 질리스와 사이에 지난해 11월 쌍둥이를 낳았다는 보도도 나왔다. 머스크는 10명의 자녀를 두게 됐는데 이 중 1명은 이를 부인하고 있다고 WSJ은 전했다.

 

▶ 일론 머스크 테슬라 최고경영자(CEO)가 세르게이 브린 구글 공동창업자의 아내와 불륜 관계를 맺었다고 월스트리트저널(WS24일(현지시간) WSJ에 따르면 브린은 지난 1월 아내 니콜 섀너헌과의 ‘타협할 수 없는 차이’를 언급한 이혼 서류 문건을 캘리포니아주 샌타클래라 카운티 법원에 제출했다. 이혼 소송은 브린이 머스크와 아내의 짧은 만남에 대해 알게 된 지 몇 주 뒤에 제출됐다고 이 사안을 잘 아는 관계자들이 WSJ에 밝혔다. 이들은 브린이 아내와 별거하기 직전인 지난해 12월 머스크와 섀너핸의 불륜이 벌어졌다고 설명했다. 브린은 이혼 소송 서류에 별거 날짜를 2021년 12월 15일을 적었다.J)이 보도했다. 관련 내용을 잘 아는 한 소식통은 최근 몇 달 동안 두 사람 사이에 긴장이 고조됐다고 설명했다. 브린은 재무 고문들에게 머스크의 회사에 대한 개인 투자를 매각하라고 명령했다고 일부 관계자는 전했다. 머스크는 브린의 실리콘밸리 자택에서 정기적으로 자고 갈 정도로 오랫동안 가까운 친구로 지냈다. 브린은 2008년 글로벌 금융위기 때 생산 확대에 어려움을 겪던 머스크에게 50만 달러를 제공하기도 했다. 머스크는 2015년 테슬라의 첫 전기 스포츠유틸리티차(SUV) 중 한 대를 브린에게 선물하기도 했다. 블룸버그 억만장자 지수에 따르면 머스크는 재산이 2400억 달러로 세계 1위이고, 브린은 950억 달러로 세계 8위다. 머스크와 브린은 알려진 '절친'이었다.

브린은 머스크가 회사 생산을 늘리 위해 고군분투하던 2008년 금융 위기 당시 50만 달러를 빌려줬다. 머스크는 2015년 테슬라의 첫 번째 전기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중 한 대를 브린에게 선물했다. 그러나 최근 몇 달간 관계가 악화했다. 소식통들은 브린이 머스크 회사에 대한 개인 투자분을 매각하라고 지시했다고 밝혔다. 블룸버그 억만장자 지수에서 머스크는 재산 2400억 달러(약 314조4000억원)로 세계 1위, 브린은 950억 달러(약 124조1400억원)로 세계 8위다. 이번 보도는 최근 두 달여간 머스크의 사생활이 상당한 관심을 끌고 있는 가운데 나왔다. 머스크는 이 외에도 트위터 인수 계약 파기로 법적 분쟁에 휘말려 있다. 델라웨어주 법원은 지난 19일 트위터의 5일 짜리 신속 재판 요청을 받아들였다.■

일론 머스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