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이야기(정치. 사회. 정보. 문화. 철학. 연예. 여행. 영혼여행)

민주당의 지지율은 과연 당이 좋아서... 이재명 신드롬이 만든...?

부자공간 2022. 8. 2. 12:06
728x90
반응형

이재명이 만든...? 민주당 지지율은 어디에서... 어떻게 나온 것일까...? 

현재 민주당 지지율은...? 과거에 잘해서...? 지금 잘해서...? 모두 틀렸다... 미래의 잘할 것 같은 이제명이 있어서 국민은 기대에 희망을 걸어 보고 있다...? 이재명은 참으로 신기하다... 그런데 그는 현실을 잘 아는 것이다. 그의 마이크를 들으면... 아하~ 감탄이 절로 난다. 현실을 한치도 틀리지 않고 말하는 마이크다. 이재명이 좀 재미있자고 말하면 그것을 다르게 짜깁기 하는 것을 안타까워한다. 그는 매일 이기는 정당이 돼야 하고 이기는 정당은 국민의 신뢰를 쌓아야 한다. 정치하면 국민들이 딱 거짓말...? 속인다... 불신... 말과 행동이 다른 정치... '신뢰 잔고' 그는 독서를 많이 하는 만큼 마이크 성능도 뛰어나다. 신뢰는 쌓아야 잔고가 생긴다... 신뢰를 쌓으면 약간 문제가 생겨도 용서가 되는 것과 신뢰를 잃으면 거짓말쟁이가 된다. 그는 국회의원들에게 일꾼 일 잘하라고 최신형 기구를 줘도 사용하지 않아서... 민주당에 박힌 미운털을 뽑아내야 한다...

 

이재명의 마이크를 들어보면 마음에서 희망이 피어난다. 아하~ 감탄과 동시에 민주당도 아닌데 이재명이 희망이 있구나...? 지금 민주당이 잘해서 지지율 높은 것 절대 아니다. 그동안 국민들에게 보여준 것이 없는데 지지율이 여당이 내려가면 올라가는 시이소 인가...? 아니다... 미래의 이재명이 있으니 어려운 현 사회에 현실을 꿰뚫은 마이크가 사람들의 마음을 움지이는 힘이 있다... 이재명은 국민의 마음을  아는 것이다. 그리고 그의 마음에는 국민이 주인으로 자리 잡고 있는 것이 보인다...? 정말 놀라운 그의 말에 감동은... 지방자치 단체들에게 교복지원을 하자는 제안에 돈이 없어서 못한다고 하자. 그는 그 자치단체에 예산이 국민 1인당 얼마냐...? 단체장이 1인당 3천만 원이라는 말을 듣고 국민 1인당 예산이 3천만 원에서 교복은 얼마이겠는가...? 모두 단체장의 마음과 생각이 문제인 것을 이재명은 아는 것이다.

 

이재명의 마이크는 술술 나온다. 대선에서 한 약속을 민주당은 지키자... 민주당이 만들려는 세상은 어떤 것이냐...? 이재명 국회의원이 된 것은 하늘의 섭리이다 라는 생각이 든다...? 국민이 원하는 일을  만들어 내자... 이재명의 마이크는 우리가 만들고자 하는 세상을 보여주어야 한다. 우리가 만들고자 하는 세상은 어떤 것인지...? 공동체가 중요하냐...? 성장을 위한 세상이냐...? 개인의 삶을 위한 세상이냐...? 개인의 행복이 더 중요하냐...? 이재명의 마이크는 강한 민주당국민의 신뢰를 얻는 민주당을 말하고 있다. 미래를 맡겨도 되겠다는 신뢰를 하게 해야 한다. 진보적 대중정당... 민주주의라는 과제를 우리가 잘 헤쳐 나왔다. 이제 민주주의는 해결이 되고 보니 다음은 민주주의 말고는 무엇을 할 수 있는가...?

 

지금까지는 민주에 집중해 왔다면 이제부터 공화 하는데 중심으로 해야한다. 이것 말하면 빨갱이냐 하는 사람이 있는데...ㅎㅎ? 헌법 1조 1항에 있다. 말 비틀어서 말 만들지 말기를....ㅎㅎㅎ 우리가 만들어서 우리 다음 세대가 살아갈 세상은 이런 것이다. 미래의 비전을 분명히 제시해 주어야 한다. 두 번째로 유능해야 한다. 국회의원에게 먹고사는 것을 해결해 주어서 감사한 것이다....ㅎㅎㅎ 세금을 내서 보수를 주는 이유는 국민이 시킨 일 잘하라고 주는 것이다. 국민의 더 나은 삶 더 나은 미래를 만드는데 실력을 발휘해야 한다. 성과를 쌓고 실적을 만들고 국민의 삶이 나아져야 국민이 세금을 낸 보람이 있는 것이다. 사람들이 이재명을 외치자 앞으로 우리 모두를 위하여 민주당을 외치자...   

 

이재명의 마이크가 민주당 지지율을 올린 이유이다...? 이제 민주당이 뭔가 이재명이라는 한 사람의 바람이 큰 일을 만들 것 같은 국민의 기대인 것...? 다른 어떠한 이유도 민주당을 지지할 이유가 있는가...? 놀라운 이재명의 마이크는 말을 아끼지만 이미 민생에 관한 많은 것을 만들어 내는 기대를 하게 만든다. 땀을 뻘뻘 흘리며 이재명의 마이크는 오늘도 민주당을 새로운 바람으로 이끌어 갈 것인가...? 그 누구도 열려있는 생각과 국민에 대한 간절한 마음이 있는 이재명의 마이크를 따라가지 못할 것 같다...? 그리고 그는 실천과 신뢰를 강조하는 그 의지는 지금 국민들이 정치인들에게 바라는 간절한 마음이다...? 많은 젊은이들과 가족들이 그를 향해 이재명~ 이재명~ 이라고 수없이 외치는 젊은사람들을 보고 감동 그 자체이다...? 유튜브에... 민주당은 싫어도 이재명은 좋다고하는 댓글들도... 어떻게 민주당의 지지율이 이재명 신드롬이 아닌가...? 묻고 싶다...?

이재명 마이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