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이야기(정치. 사회. 정보. 문화. 철학. 연예. 여행. 영혼여행)

김건희 여사와 무속을 연결하는 것은 맞는 일인가?

부자공간 2022. 6. 22. 12:26
728x90
반응형

윤석열 대통령과 김건희 여사 무속 관련 뉴스들을 보면서...?

무속과 김건희 여사에 대한 칼럼도 나오고 온통 뉴스에 천공 스승과 김건희 여사에 대한 것이다. 과연 천공 스승이라는 분은 무속인인가? 아니다... 이분은 일반 무속인과는 다른 차원을 가진 분인 것이다. 본래 이분을 진정 스승으로 부를 때부터

2012년부터 유튜브를 통하여 강의를 들어보고 이분은 세상에 대한 전반적인 것을 알리는 분이라는 것을 느꼈다. 보통 사람들이 무속이라 함은? 점을 치거나 사람들에게 비방을 말해주거나 귀신(鬼神)들께 제물을 바치는 사람들을 말하는 것이다. 천공 스승 그분은 그런 것을 말하는 것이 아니다. 왜 모두 무속이라는 표현을 사용하는지? 사람이 누구나 수련을 하거나 기도를 하면 영(靈)이 맑아진다고 하고 혜안(慧眼)이 생긴다고 한다. 이분도 그런 것을 좀 더 높은 차원의 지혜를 가진 분이지 특정 신(神)을 모신 무당(巫堂)은 아닌 것이다.

  

박근혜 대통령 당선 후 박 대통령을 향하여 세계적 어머니 같은 대통령이 안되면 큰일 난다고 공개적으로 말을 하신 분이다. 그러나 그 말은 허공에 사라지고 어느 날 탄핵이라는 큰일이 일어나는 것을 보고... 그분의 유튜브가 생각이 났다. 그리고 그분이 어느 날 천공 스승으로... 무속과 이분은 완전히 다르다. 이분은 상대에게 자기가 한 말을 강조를 하지 않는다. 그냥 그렇게 해야 한 달 것을 대중을 향하여 말을 한다. 그러면 해당되는 사람이 그것을 받아서 자기 것으로 만들면 되는 것이다. 김건희 여사 윤석열 대통령도 마찬가지다. 그분이 던지는 말에 필요한 것과 자신에게 해당되는 것만 골라서 사용하면 된다. 이 문제는 누구나 다양한 사회에서 해당된다. 그런데 온통 김건희 여사 무속과 관련을 지어서 뭔가 만들어내는 것은... 좀 아닌 일이다. 이제 이런 억지 같은 말 그만하면 좋겠다. 단지 김건희 여사와 윤석열 대통령은 시대의 흐름을 잘 안다는 것이다. 그만큼 영적(靈的)으로 열린 분들이다.

 

그러나 윤 대통령이 원하는 정확한 답은 천공 스승이 아닌 다른 지식인이 그 해답을 줄 것이다. 천공 이분은 무속행위를 하시는 분이 아니다. 사회 전반을 말씀하시는 것이다. 단지 전체적인 형체는 말씀하시는데 구체적인 대안과 답은 없이 흐름만 이해가 된다. 지금 시대가 종교를 초월하는 단계에서 이분의 흐름의 말씀은 맞는 말씀인 것이다. 종교도 초월하는 시대인 것이다. 종교라는 테두리에서 벗어나 영혼(靈魂)을 자유롭게 현실에 맞게 알려주시는 분인 것 같다. 가까운 시간에 이 흐름에 구체적인 답을 가진 지식인이 틀림없이 나타나면 인류는 하늘의 일이 땅에 완성이 되는 것이다. 흐름은 지혜의 단계가 높으면 말할 수 있지만 그 지혜에 맞는 세부적인 하늘의 계획을 아는 답을 가진 지식인이 나온다는 것이다. 지금 우리가 어려운 사회에 당면한 모든 문제들을 전체적 시스템의 변화가 와야 한다. 이런 문제를 해결하기 전의 흐름을 천공 스승 이분은 미리 말하는 것이다.

 

결국 천공 스승은 새로운 사회에 시스템을 구축하게 하는 길을 먼저 사람들에게 알려주는 길잡이인 것이다. 가까운 시간에 반드시 하늘의 계획을 아는 지식인이 땅의 답을 가지고 오면... 지금 우리 사회의 어려운 현실을 잘 풀어서 전 세계가 놀랄 일이 일어날 것이다. 그것이 대한민국(大韓民國)의 사명이다. 그리고 인류가 사는 길인 것이다. 우리는 천손민족(天孫民族)의 자손으로 대한민국이 전 인류를 살리는 그 시작점에서 천공 그분은 말로 신호만 하는 것이고 그것을 실행할 지식인은 가까운 시간에 세상 밖으로 도둑처럼 나올 것이고 그 프로그램은 우리 전 국민이 환호할 것이다...? 인류가 환호할 것이다...? 이것을 하기 전에 천공 스승이 길을 먼저 여는 것임을....? 이제 무속이라는 말로 천공 스승을 비방하는 일은 삼가야 할 듯...?

윤석열대통령과 태극기
윤석열대통령과 태극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