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이야기(정치. 사회. 정보. 문화. 철학. 연예. 여행. 영혼여행)

고대 유적지 위에 세워진 현대 도시들. 6

부자공간 2022. 12. 10. 11:12
반응형

고대 유적지 위에 세워진 현대 도시들. 6

세계에서 가장 현대적인 도시들 중 일부가 사실 가장 오래된 도시라는 것을 알고 있는가? 많은 현대 도시들은 고대 시대부터 존재해 온 도시에 기초하여 지어졌으며, 완벽하게 보존된 역사적인 건축물들은 현대적이고 새로운 건물 사이에서 다른 매력을 제공한다. 그렇다면 지구상에서 가장 오래된 현대 도시는 어디일까? 출처: (World Atlas) (National Geographic) (Britannica)

 

마두라이, 인도 : 마두라이는 고대 도시의 지리적, 의식적 중심지 역할을 했던 미낙시 암만 사원 주변에 지어졌다. 이 건물은 정교하게 장식된 외관으로 유명하다.

 

툴룸, 멕시코 : 46,000명이 거주하는 도시인 툴룸은 카리브 해 유카탄 반도의 동쪽 해안에 위치해 있다.

 

툴룸, 멕시코 : 현대적인 도시는 서기 564년경에 지어진 마야 성벽을 포함하고 있다. 잘 보존된 고대 툴룸의 유적은 템플로 디오스 델 비엔토("바람의 신")와 함께 이 지역의 주요 관광지이다.

 

교토, 일본 : 794년 간무 천황에 의해 일본 황궁의 새로운 자리로 설립된 교토는 원래 헤이안쿄로 이름이 지어졌고 한때 일본의 수도 역할을 했다.

 

교토, 일본 : 교토는 수많은 불교 사원, 신사, 장식탑, 아름다운 궁전, 화려한 정원으로 여전히 일본의 문화 수도로 여겨지고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