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이야기(정치. 사회. 정보. 문화. 철학. 연예. 여행. 영혼여행)

'강진구' 기자 탐사보도를 흉내 내면 아무나 "탐사보도"가 되는가?

부자공간 2024. 2. 28. 09:38
반응형

'강진구' 기자 탐사보도를 흉내 내면 아무나 "탐사보도"가 되는가? 

강진구 기자를 흉내 내면 탐사보도가 되는가...? 기자는 적어도 기자로서 경력과 실력 그리고 많은 기사를 취재하는 과정에 남다른 실력을 갖추는 것이다. 기자 경력도 학벌도 기자로서 갖추지도 않는 가짜들이 탐사보도를 하는 것을 보면 인터뷰의 내용이 부실하고 예리한 분석도 없다.

 

특히 강진구 기자를 흉내 내려는 유튜브를 보면 웃음이 난다. 흉낸 낸다고 그 허점이 어디 가겠는가...? 기본적인 실력도 부족하고 기자로서 경력이 없으니 탐사보도의 본질도 모르고 묻는 것과 결론도 허접하다.

 

강진구 기자가 왜 일류 기자인가...? 강진구 기자는 기자로서 경력과 학벌 그리고 탐사보도하는 그 실력이 남다르다는 것을 알아야한다. 허접한 유튜브가 부끄러운 줄도 모르고 어찌 강진구 기자를 비난하는가...ㅉ?  

 

시청자도 의식이 있는 사람들은 모두 알고 있다. 돈에 눈이 어두운 허접하고 사악한 유튜브들의 말장난을...? 강진구 기자의 탐사보도를 가로막는 그자들은 사회의 악惡이다.

 

사회가 참으로 웃기는 일이 비일비재하다. 사람은 자기 분수를 알아야 한다. 분수를 모르면 낭패를 보는 것이다. 이제 조만간 그렇게 강진구 기자를 괴롭힌 자들의 시간이 끝나 간다는 것을... 하늘은 그들이 장난질하도록 두고 보지 않는 다. 

 

이유 없이 덕을 보고 은혜를 모르고 오히려 괴롭히고 거짓말하는 자들을 반드시 벌을 주는 시대가 된 것이다. 이제 진사년(辰巳年)은 모든 사악한 인간쓰레기들이 괴로운 시간이 다가오는 것이다.

 

탐사보도는 일반 기사와 다르게 반드시 분석력이 뛰어난 실력자가 해야 하는 것이다. 강진구 기자 흉내 내서 탐사보도랍시고 하는 유튜브는 허접한 탐사보도 큰 일을 당하여 망신을 당할 것이다. 

 

사악한 장난도 그만해야 할 것이다. 이제 시대가 사악하고 거짓말쟁이들을 그냥 두지 않고 반드시 자신이 감당하기 어려운 일을 당하는 시대가 된 것이다. 자신에게 가장 소중한 것을 앗아 간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진실하고 후덕한 사람을 괴롭히는 인간쓰레기 특히 허접한 유튜브들은 이제 자신들의 후회의 시간만 남았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참으로 불쌍한 사악한 유튜브들...ㅉㅉㅉ

 

강진구 기자의 초대 손님 대담에 대한 진행 방식도 역시 뛰어난 실력이 남다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