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이야기(정치. 사회. 정보. 문화. 철학. 연예. 여행. 영혼여행)

'강진구' 기자를 괴롭히는 "네시목소리 소유 남자와 사악한 여자" 한쌍

부자공간 2023. 12. 26. 17:52
반응형

'강진구' 기자를 괴롭히는 "네시목소리 소유 남자와 사악한 여자" 한쌍

의식이 있는 사람들은 모두 이미 다 알아보았다. 자신은 수준도 안되면서 손혜원 전 의원을 비난하는 것을 보면 웃긴다. 어디 감히 자신이 손혜원 전 의원 비난할 자격이나 있는지...?

 

손혜원 전 의원 정도되면 사람 말하는 것만 보아도 그 사람 속마음까지 알게 되는 것이다. 그래서 바르게 살아온 사람은 유튜브 화면만 보아도 그 사람이 보이는 법이다.

 

사악한 입으로 남녀 한쌍이 나와서 아무리 강진구 기자를 비방해도 시청자는 다 알고 있는 것이다. 사악한 뱀의 입으로 네시의 목소리를 내면서 남녀 한쌍이 하는 것을 보면 참으로 유튜브로 돈 벌려고 애쓰는구나...ㅉ

 

유튜브가 직업이니 아무말 거짓말이라도 해서 먹고살려고 하는 짓이 불쌍하다. 유튜브를 하려면 제대로 하든지...ㅉ? 이제 곧 사악한 거짓말쟁이 한쌍은 곧 눈물 펑펑 흘릴 일이 기다리고 있다.

 

강진구 기자2024년에는 더욱 유명해지고 더 큰 사건의 탐사보도를 하고 뉴탐사는 더 승승장구할 것이다. 듣지도 보지도 못한 사악한 자들의 과거 경력과 학벌도 조만간 시청자들이 알고 무릎을 치는 일이 있을 것이다.

 

사악한 세 사람의 남자들도 조만간 헤어질 것이다. 관상이 같은 자들끼리 모이는 것이 아니었다.

 

허접한 방구석 쓰레기 유튜브 남녀한쌍은 조만간 서로 또 헤어지겠지만...ㅎㅎㅎ 이런 일을 반복하는 사악한 네시 목소리 소유 방구석 유뷰브...ㅎ 참으로 불쌍하다 유튜브가 직업이면 똑 바르게 해야지... 착한 유튜브들 욕먹이는 사악한 유튜브...ㅉ 

 

강진구 기자를 비난하는 자가 범인이다. 최동석 교수의 말은 갈수록 증명이 되고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