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톡에 떠도는 '한동훈 만세'에 대한 국민의 바램 카톡에 떠도는 한동훈 만세, 누가 만든 것인지 모르지만 이왕 만들려면, 좀더 그동안 쌓여온 대한민국의 모든 적폐를 모두 청산하는 것이 답이 아닐까요? 지금 좌우를 막론하고 곳곳에 썩지않은 곳이 있을까요? 검찰은 물론 그 속에 포함해야 하고, 지금 교사들이 죽어가고 있는 교육도 포함하고 국민의 세금을 지원하는 곳곳의 판공비도 모두 공개하면 대한민국에서 깨끗한 곳은 어디일까요? 이왕 한동훈 장관의 의지라면 대한민국 전체에 좌우 관계없이 적폐를 청산하면 어떨까요? 아마 전 국민이 지금 바라는 것이 아닐까요? 지금은 좌우 모두 폐지하고 청산해야 하는 것을 찾아내면 대한민국이 맑은 물이 흐르지 않을까요. 국민은 이 시대에 간절히 바란다. 좌우 모두 적폐 청산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