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명은 오늘도 이재명하고 절대 쓰러지지 않고 당당히 나올 것인가...?단식 10일 차 밤을 새워도 이재명은 오늘도 이재명 할 것인가...? 그런데 어제 이재명은 하늘에서 민주주의 사명을 받았다. 인간의 눈에는 사람이 전달했지만 장미꽃과 민주주의는 하늘이 이재명에게 준 메시지이다. 오늘도 분명 이재명은 밤을 세워도 하늘이 그를 보호하여 누구도 할 수 없는 당당함으로 이재명하고 지지자들 품으로 웃으년서 돌아올 것이다. 모든 일은 사람이 하는것 같지만 이미 하늘은 이재명을 이재명 하도록 선택을 한 것이다. 단식하는데 진심은 일도 없고 사진이나 찍으러 오는 국회의원들을 보면서 참으로...ㅉ 단식하는 이재명 옆에서 명품 벨트 매고 배를 쑥 내밀고 앉아있는 의원의 자세를 보면서 겸손이 일도 보이지 않는...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