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이야기(정치. 사회. 정보. 문화. 철학. 연예. 여행. 영혼여행)

'청담동 술자리' 탐사보도에 시청자를 웃기는 "욕쟁이 아저씨"는?

부자공간 2024. 3. 7. 00:02
반응형

'청담동 술자리' 탐사보도에 시청자를 웃기는 "욕쟁이 아저씨"는? 

탐사보도를 보면서 크게 웃는 일을 만들어 주는 욕쟁이 아저씨...ㅎ 이제 청담동 술자리 탐사보도에 나오는 욕쟁이 아저씨는 귀엽기도 하다.

 

"강진구 이 새끼" 소리도 너무 웃기고 강진구 기자의 표정이 더 웃긴다. 그렇게 욕을 먹고도 아무렇지 않게 전화하는 강진구 기자와 그렇게 욕을 하면서도 전화를 받아주는 아저씨도 참으로 정이 많은 분들인 것 같다.

 

이제 욕을 먹으면서도 아무렇지 않게 전화하는 강진구 기자가 너무나 대단하다. 탐사보도 기자는 강진구 기자 처럼 해야 하는 것 같다. 매번 방송에서 전화하고 "강진구 이 새끼" 하면서 서로 정이들 것 같다.

 

그런데 시청자는 이미 어느 유튜브가 사악하게 거짓말을 하는지 오늘 확실히 알았다. 매번 강진구 기자와 뉴탐사를 괴롭히는 자들의 진실 여부가 오늘 방송에서 나왔다.

 

누가 사악하게 편집해서 거짓말 방송을 하는지 모두 공개되어 시청자가 판단을 하면 된다. 뉴탐사는 진실 그대로 모두를 공개했다. 사악한 자들이 자신들이 유리하도록 편집을 했다. 판단은 시청자 각자가 하면 된다. 

 

갑진년에는 사악한 유튜브들의 청소시대가 되어 쓰레기 청소 시대인 것이다. 뉴탐사 보도를 보면 매일 강진구 박대용 기자는 고발당할 것 같지만... 하지만 하늘은 진실을 반드시 승리하게 만드는 것이다.

 

절대 하늘을 속이고 사람들을 괴롭히는 사악한 자들이 승리하게 하늘이 가만두지 않는 것이다. 특히 성직자는 하늘을 안다면 남을 이유 없이 괴롭히지 말아야 한다. 남을 괴롭힌 만큼 자기에게 반드시 돌아올 하늘의 벌이 기다리고 있다.

 

오늘 김성수 평론가와 세 사람의 콤비가 아주 방송을 안정적으로 그리고 진실을 그대로 보도하여 시청자도 속이 후련하다. 1년을 넘게 청담동 술자리를 외치던 강진구 기자의 확신에 대한 증거를 보고 시청자들은 이미 판단했을 것이다.

 

김성수 평론가의 의상이 오늘 심플하고 멋지게 돋보였고 욕을 먹고도 해맑게 웃는 강진구 기자박대용기자의 진행이 너무나 멋진 콤비로 고정 프로그램 하나 생기면 좋겠다...ㅎㅎㅎ

 

오늘 뉴탐사의 히트는 욕쟁이 아저씨의 등장이 매번 우리를 웃게 만든다...ㅎㅎㅎ 이래서 9시 뉴스는 두고 탐사보도 뉴탐사를 보는 것 같다.

 

사악하고 거짓말하는 유튜브는 갑진년에 모두 청소가 될 것으로 이제 시작에 불과하다... 사악한 자들의 가장 소중한 것을 잃을 것으로 관상이 같은 사람들에게 줄줄이 내릴 벌이 하늘의 법칙대로 이루어진다면 이해가 될는지 불쌍하고 사악한 자들은 이제 그만 여기서 그쳐야 할 것으로...ㅉ

 

오늘 방송에서도 벌써 사악하고 거짓 유튜브 장난질이 드러난 것이다. 시청자는 모두 알고 있다. 사악한 자들의 장난질을...ㅉ 욕쟁이 아저씨 강진구 기자와 친해질 것 같아요...ㅎㅎㅎ

 

사악한 유튜브가 뉴탐사가 너덜너덜하게 만든다는데 어쩌나...? 뉴탐사는 더 승승장구하여 사악한 유튜브들이 배가 아플 텐데... 약국에서 배 아픈 약이나 준비해야 할 것으로... 너덜너덜은 올해부터 이미 사악한 유튜브가 시작되었는데...ㅉ 자신의 앞도 못 보는 성직자는 성직자가 아닌 것으로...ㅎ

 

사악하고 허접한 유튜브들 자신들의 건강을 잘 살펴보시길...ㅉ 이 말은 진심이다. 반드시 병원에서 건강검진받아보고 자신의 몸이나 잘 챙기고 집안 식구들 건강 잘 살피기를 사악하게 살면 주변의 소중한 사람들과 자신의 건강이 망가지는 것으로...ㅉ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