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이야기(정치. 사회. 정보. 문화. 철학. 연예. 여행. 영혼여행)

이선균 배우 유작 ‘탈출’과 ’행복의 나라’

부자공간 2024. 6. 11. 17:16
728x90
반응형

이선균  배우 유작 ‘탈출’과 ’행복의 나라’

지난해 세상을 떠난 고(故) 이선균의 유작인 ‘탈출’·’행복의 나라’를 연이어 만날 수 있다.

 

■ 영화 '탈출'

 

줄거리: 짙은 안개 속에서 붕괴 위기의 공항 대교에 고립된 사람들이 예기치 못한 연쇄 재난으로부터 살아남기 위해 극한의 사투를 벌이는 이야기이다. 이선균은 사태 해결을 위해 노력하는 청와대 행정관 역을 맡았다.

 

개봉: 2024년 7월 개봉 예정

감독: 김태곤 감독 ( 대표작: '악마는 너를 부른다', '나의 절친 악당')

출연: 이선균, 주지훈, 김희원 등

기타: 제76회 칸 영화제 비경쟁 심야 상영 부문에 초청작으로 선정되었다.

 

■ 영화 '행복의 나라'

 

줄거리: 1979년 대통령 암살 사건 재판에서 단 한 번의 선고로 생사가 결정될 박태주(이선균)를 살리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변호사 정인후(조정석)의 이야기이다.

 

개봉: 2024년 8월 개봉 예정

감독: 추창민 감독 ( 대표작: '광해, 왕이 된 남자', '사도')

출연: 이선균, 조정석, 유재명 등

기타: 이 영화는 2021년 촬영을 마무리했으나, 이선균의 사망으로 개봉이 지연되었다.

 

두 영화 모두 이선균의 마지막 모습을 담은 작품으로, 많은 관심과 기대를 모으고 있다.

 

 

 
 

‘억울함 호소’하다 떠난 故 이선균, 진짜 ‘눈물’ 나는 소식 전해졌다

지난해 세상을 떠난 고(故) 이선균의 유작인 '탈출'·'행복의 나라'를 연이어 만날 수 있다. 16일 영화계에 따르면 이선균의 유작 ‘탈출:프로젝트 사일런스(PROJECT SILENCE)’는 오는 7월 개봉을 확정

www.msn.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