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이야기(정치. 사회. 정보. 문화. 철학. 연예. 여행. 영혼여행)

민주당 야당은 지금이 가장 위험한 때 '이재명'을 이용하려는 자들

부자공간 2024. 2. 13. 01:15
반응형

민주당 야당은 지금이 가장 위험한 때 '이재명'을 이용하려는 자들

야당은  지금 사실은 굉장히 위험하다. 아무리 대통령 지지율이 낮아서 모두 야당으로 표가 갈 것 같지만 절대 국민의 마음은 마음대로 움직이지 않는다는 것을 알이야 한다.

 

이재명은 지금 마음을 잘 다듬어야 한다. 그리고 하늘의 뜻을 잘 알아야 한다. 지금 방송마다 나와서 큰소리치는 야당 최고위원도 떨어질 수 있다면 이해가 될는지 모르겠다. 지금 큰소리치는 야당 최고 위원도 자신의 자리를 걱정해야 할 것이다.

 

여당을 무시하는 그런 처사로는 절대 이길 수 없다 그리고 선거법으로 자꾸 말을 바꾸면 크게 실패할 것이다. 정말 이재명 한 사람만 안타깝고 불쌍하다. 뒤에서 음모 아닌 음모를 하는 세력들은 이재명의 대통령 자리는 관심 없고 자신들의 국회의원 자리만 관심 있다.

 

이번 선거에서 아주 놀라운 일이 일어날 것이다. 야당 최... 최고위원도 낙선한다면 과연 자신의 앞날을 아는지...? 참으로 불쌍하다. 지금은 잘난 척 각 유튜브마다 다니면서 마치 야당의 대표인양 떠들어 되지만 조금 기다리면 자신의 낙선을 걱정해야 할 것이다.

 

이번 총선은 놀라운 이변이 일어날 것이다. 감히 생각지도 않은 일이 일어난다면 과연...? 이해가 될는지...ㅉ 그리고 조국  이분 참으로 안타깝다. 누가 조국을 창당하게 했을까...? 국민은 야당만 있는 것이 아니다.

 

전 국민의 반은 여당이다. 자식의 대학 입시와 관련된 일은 그렇게 쉽게 용서하는 것이 아니다. 이런 국민을 바보로 알면 큰 오산이다. 국민은 절대 손해 보는 곳에 투표를 하지 않을 것이다. 누가 조국을 창당하게 했을까...? 과연 부산은 조국을 반겨줄 것인가...?  

 

이번 총선은 그 누구도 알 수 없는 희한한 일이 일어나고 하늘의 뜻에 따라 이변이 일어날 것으로...? 제발 이재명 대표는 더 이상 거짓말쟁이라는 표를 떼야한다. 이재명을 이기게 하는 것은 약속을 지키는 일이다. 이재명 대표는 한번 발표한 것을 절대 반복하면 안 된다.

 

모두 주변에서 이재명을 이용하여 국회의원하려는 자들이 득실거리고 선거의 한철을 기다리는 메뚜기 떼들을 이재명은 조심해야 할 것이다. 하늘은 이제 쓰레기 정리시대라는 것을 알아야 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