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의 DNA' 가진 아이 '학부모 편지' 과학적으로 "왕의 DNA"는 없다
과학적으로는 왕의 DNA라는 것은 없다. DNA는 인간이 가지고 있는 유전정보의 저장소로, 개인의 외모, 성격, 질병의 소인 등 다양한 특성을 결정하는 역할을 합니다. 그러나 왕이라는 지위는 사회, 문화, 정치적 요인에 의해 결정되는 것이지, DNA에 의해 결정되는 것은 아닙니다. 따라서 왕의 DNA라는 것은 존재할 수 없다.
그러나 일부 사람들은 왕의 DNA가 있다고 믿기도 한다. 이러한 믿음은 일반적으로 왕가의 혈통을 강조하는 전통이나 문화에서 비롯된다. 예를 들어, 영국 왕실은 1066년부터 이어져 내려온 혈통을 자랑한다. 이러한 전통은 왕가의 혈통이 특별한 힘이나 권력을 가지고 있다고 믿는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칠 수 있다.
또한, 일부 사람들은 왕의 DNA가 특정 질병이나 소인에 대한 저항력을 가지고 있다고 믿기도 한다. 예를 들어, 유럽 왕실은 혈우병과 같은 유전질환에 걸릴 가능성이 높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러한 사실은 왕가의 DNA가 이러한 질병에 대한 저항력이 약하다는 것을 시사할 수 있다.
결론적으로, 왕의 DNA라는 것은 과학적으로 존재하지 않지만, 일부 사람들은 왕가의 혈통이나 질병에 대한 저항력을 강조하는 전통에 의해 이러한 믿음을 가지고 있을 수 있다.
왕의 DNA는 무엇일까요?
우리 아이는 왕의 DNA를 가졌다는 주장을 보고 지나친 자식 사랑이 만든, 학부모의 이기주의가 교사를 힘들게 했다.. 세상 어느 부모가 자기 자식이 소중하지 않은 부모가 있을까요? 담임 선생님께라는 학부모 글은 부모가 자식에게 주의해야 할 문제점인 것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든다. 내 자식이 소중하면 남의 자식도 소중한 것이다.
학부모 편지
1. 하지마, 안돼, 그만이라는 말을 절대 하지 않습니다.
2. 싫다는 음식은 억지로 먹지 않게 합니다.
3. 또래의 갈등이 생겼을 때 철저히 편들어 주세요.
4. 지시 명령투 보다는 권유, 부탁의 어조로 사용해주세요. 왕의 DNA를 가진 아이이기 때문에 왕자에게 말하듯이 듣기 좋게 돌려서 말해도 다 알아듣습니다..
5. 표현이 강하고 과장되게 표현합니다. 학교가 지옥이다. 학교를 폭발하고 싶다 등은 학교 가기 힘들고 무섭다란 표현입니다. 80%는 버리고 20% 정도로 해석하시면 됩니다.
6. 칭찬과 사과에 너무 메말라있습니다. 칭찬결핍과 억울함이 뇌손상의 큰 이유입니다. 칭찬은 과장해서 사과는 자주 진지하게 합니다.
7. 회화에는 강점이고 수학은 취학합니다. 뇌세포가 활성화될 때까지 쓰기와 수학 등 학습에 대해 강요하는 것은 자제 부탁드립니다.
8. 인사를 두 손 모으고 고개 숙여 인사를 강요하지 않도록 합니다.
9. 등교를 거부하는 것은 자유가 허용되자 제일 힘든 것부터 거부하는 현상입니다. 교실에서 돋보이고 싶지만 현실은 전혀 반대여서 괴로워하는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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