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이야기(정치. 사회. 정보. 문화. 철학. 연예. 여행. 영혼여행)

대통령과 국회의원 그리고 기득권들의 나라

부자공간 2024. 12. 26. 09:25
반응형

대통령과 국회의원 그리고 기득권들 국민을 걱정하는가...?

국민은 참으로 황당하다. 국민의 세금으로 온갖 것을 누리게 만든 책임은 누구에게 있는가...? 국민이 대통령을 선출하면 그 부인도 대통령처럼 행세하고 국회의원의 특별대우 모두 국민의 세금이다.

 

국민은 몸이 아파도 병원을 못 가는 이 어려운 경제 상황에 대통령의 주치의가 성형외과...? 성형의 나라...? 그러나 모든 인명人命과 운명은 성형한다고 바뀌는 것이 아니다.

 

세계가 웃고 비난할 일이다. 국회의원의 특별대우를 개혁하고 대통령도 지나친 권력으로 모든 것을 마음대로 하게 하면 안 된다.

 

대통령의 주치의가 성형외과...ㅎ?

 

 

"김 여사 맞춤 진료용 개업"…강남 성형외과 원장, 명함엔 '대통령실' 로고

(서울=뉴스1) 소봄이 기자 = 김건희 여사가 '12·3 비상계엄' 사태 당시 강남구의 한 성형외과에 방문했다는 의혹에 휩싸인 가운데, 해당 병원장이 김 여사에 맞춤 진료를 하기 위해 개업했다는 주

www.msn.com

 

기득권들의 행세는 비록 대통령 부인뿐 아닐 것이다. 각 지방 자치단체의 단체장들도 모두 조사해야 한다. 이 나라는 기득권들의 세상이 된 것이다. 이번 기회에 모든 쓰레기 청소를 해야 한다.

 

윤석열 대통령께 감사할 일은 현 사회의 온갖 기득권들의 쓰레기를 부상浮上하게 해서 국민이 보고 느끼고 깨닫게 해 준 것이 너무나 감사한 일이다...?

 

 

 

유인촌 “청렴도꼴지 모두의 책임” 주장에 “김건희 황제관람 때 예견” 비판

유인촌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이 문체부가 청렴도 조사에서 꼴찌를 했다는 발표를 언급하며 “우리 모두의 책임”이라고 직원들에게 메일을 보냈다. 김재원 조국혁신당 의원은 문체부 산하 KTV의

www.msn.com

 

남의 잘못만 보이는 사회...? 남 탓만 하는 사회...? 자기들의 반성은 없는 사회...? 그동안 정치를 보면 다 거기서 거기이다...? 거대 여야가 시소게임을 하듯이 똑같고 원천은 하나에서 나온다.

 

탄핵 이전에 자기들이 집권할 때 반성을 크게 하고 대통령을 탄핵해야 한다. 윤석열 대통령의 뿌리는 문재인 대통령 시대이다. 결국 한우물이 아닌가...? 국민은 그냥 그렇게 그 나물에 그 밥으로 생각한다.

 

자기반성 없는 외침은 이기주의 욕심이다.

 

 

광화문까지 뻗치는 '野 탄핵 칼춤'… '탄핵 중독자'들의 망국 칼바람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지난 24일 국회에서 열린 의원총회에서 생각에 잠긴 듯 안경을 고쳐쓰고 있다. /이병화 기자 아시아투데이 천현빈 기자 = 더불어민주당을 비롯한 거야의 탄핵 칼춤

www.msn.com

 

통치를 위한 계엄이 세계적으로 얼마나 국가 이미지 손해를 가져오는지 생각해 보았을까...? 무당과 미신이 난무하는 사외...ㅉ

 

무당과 종교인, 무속인은 이 세상에서 가장 중요한 것이 사람의 생명이라는 것을 명심해야 한다. 이 계엄이 실패한 원인은 사람의 생명生命을 소홀히 여기고 희생시킬 생각을 먼저 해서 하늘이 도와주지 않은 것이다. 

 

 

무당이 자기 점占도 못 치는 그런 무당은 진짜 영혼도 모르는 가짜 반쪽 무당이다. 우리 사회 대통령 주변 무당과 무속인들 중에 또 한 사람 외모는 무속인이며 스승이라고 외치는 무속인...?

 

그들에게 다시 한번 큰 소용돌이와 자신의 신변을 걱정할 일이 기다리고 있다.

 

자기 점도 모르는 무속인이 나라를 망치고 있다. 진실한 도인과 무속은 허공虛空을 가장 무서워하고 하늘의 이치에 어긋남이 없도록 기도하고 사람들에게도 보이지 않는 허공虛空을 가장 무서워하라고 조언하는 것이다.

 

앞으로 많은 국민들이 무속이 얼마나 쓰레기 같고 허망한지 알게 되고 무속보다 진실한 각자의 마음이 중요한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무속인 중에 쓰레기인지 아닌지는 그들의 삶을 보면 알 수 있다.

 

지금 유튜브에서 떠들어 대는 대통령을 파는 무속인과 종교인들 모두 자신들의 신변 걱정을 해야 할 미래가 기다리고 있다. 모두 그들의 현실적인 삶은 존경받을 인물이 아니다.

 

이제 후천결실시대는 자신이 반듯하고 자신의 철학이 명확하면 흔들림 없는 삶을 살고 종교나 가짜 스승이 필요 없는 시대가 된 것이다. 자기 점은 아침에 일어나서 거울을 보고 자신이 점을 치면 가장 정확하다. 거울에 비친 사람의 얼굴은 거짓이 없다.

 

 

'尹 탄핵 찬성' 김상욱 "밥도 제대로 못 먹는다"

[파이낸셜뉴스] 윤석열 대통령 탄핵소추안에 찬성표를 던진 뒤 울먹였던 국민의힘 김상욱 의원(울산 남구갑)이 여전히 그 후유증에 시달리고 있다고 토로했다. 김 의원은 24일 채널A 라디오 '정

www.msn.com

 

온 국민이 유튜브에서 대통령을 슬쩍슬쩍 파는 무속인과 종교인의 심판을 국민의 눈으로 확인할 것이다...ㅎ 기대해 보면...?

 

세상에서 가장 무서운 것이 허공虛空인 줄 알고 살면 문제가 없다.

 

 

 

[단독] '계엄 날벼락' 키르기스스탄 대통령 급거 귀국…'29조원 사업' 중국에 넘어갈 판

영상 바로가기 [앵커] 내란 사태 당시 우리나라를 방문한 키르기스스탄 대통령은 윤 대통령과 만난 직후 영문도 모른 채 불법 계엄을 겪고 황급히 귀국했습니다. 이후 우리 기업이 키르기스스탄

www.msn.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