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이야기(정치. 사회. 정보. 문화. 철학. 연예. 여행. 영혼여행)

국제 해적처럼 말하기의 날 '매년 9월 19일' 요호호Yo ho ho!

부자공간 2024. 9. 19. 09:09
728x90
반응형

국제 해적처럼 말하기의 날 '매년 9월 19일' 요호호 Yo ho ho!  

매년 9월 19일, 바다의 로망을 꿈꾸는 사람들이 모여 해적처럼 말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날이 바로 국제 해적처럼 말하기의 날이다.

 

Ahoy, matey! 인사부터 달라지는 이 특별한 날에는 어떤 일들이 벌어질까요?

 

■ 해적처럼 말하기의 날이 탄생한 배경

 

1995년, 두 친구가 우연히 해적처럼 소리를 지르며 놀던 것이 계기가 되어 만들어진 기념일이다. 해적에 대한 로망과 유쾌한 상상력이 더해져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얻게 되었다.

 

■ 어떻게 즐길 수 있을까요?

 

해적 말투 사용하기: Ahoy! Matey! 같은 해적 용어를 사용하며 친구들과 대화를 나눠보세요.

 

해적 코스튬: 해적 모자, 눈깔 안대, 칼 등 해적 코스튬을 하고 파티를 즐겨보는 것도 좋다.

 

해적 음식 만들기: 해적들이 좋아했을 만한 음식을 만들어 먹으며 분위기를 내보세요.

 

해적 영화 감상: 해적 영화를 보며 해적의 세계에 빠져보세요.

 

■ 해적처럼 말하는 방법?

 

Ahoy! (안녕!)으로 인사하고

Matey (동료)라고 부르며

Booty (보물)을 찾아 나서고

Walk the plank (널빤지 위를 걸어 바다에 빠지다) 같은 해적 용어를 사용하며 해적 모자와 눈깔 패치를 착용하고 해적 흉내를 내면 된다.

 

■ 왜 이런 기념일이 생겼을까요?

 

해적에 대한 로망: 많은 사람들이 해적의 자유로운 삶과 모험에 대한 로망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일상생활의 재미: 평범한 일상에 재미를 더하고 스트레스를 해소하기 위한 방법이다.

 

공동체 의식: 전 세계 사람들이 함께 참여하며 유대감을 형성하는 기회이다.

 

■ 왜 해적처럼 말하기의 날을 즐겨야 할까요?

 

스트레스 해소: 일상생활에서 벗어나 유쾌하게 웃으며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다.

 

창의력 발휘: 해적처럼 말하며 새로운 표현 방식을 시도해보고 창의력을 키울 수 있다.

 

따뜻한 공동체: 전 세계 사람들과 함께 특별한 날을 기념하며 유대감을 형성할 수 있다.

 

Yo ho ho! 해적처럼 말하기의 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