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이야기(정치. 사회. 정보. 문화. 철학. 연예. 여행. 영혼여행)

'일본 여행' 봄에 트레킹을 하기에 좋은 곳

부자공간 2024. 2. 22. 19:21
반응형

'일본 여행' 봄에 트레킹을 하기에 좋은 곳

일본은 봄에 트레킹을 하기에 좋은 곳이다. 날씨는 온화하고 꽃은 만발하며 풍경은 아름답다. 일본에서 봄 트레킹을 하기에 좋은 곳은 다음과 같다.

 

■ 후지 하코네 이즈 국립공원: 이 공원은 후지산을 포함한 다양한 트레킹 코스가 있다. 하코네와 이즈 반도. 봄에는 벚꽃, 철쭉, 수선화 등 다양한 꽃을 볼 수 있다.

 

 
 
■ 조신에츠 고원 국립공원: 이 공원은 일본 중부에 위치하고 있다. 다양한 트레킹 코스가 있으며 봄에는 봄의 신록과 다양한 야생화를 즐길 수 있다.

 

  •  
    ■ 기이 반도: 이 반도는 일본의 긴키 지방에 위치하고 있다. . 다양한 트레킹 코스가 있으며 봄에는 벚꽃, 철쭉, 다양한 종류의 산딸나무를 볼 수 있다.

 

 

■ 시코쿠: 이 섬은 일본의 남서쪽에 위치하고 있다. . 다양한 트레킹 코스가 있으며 봄에는 벚꽃, 철쭉, 금잔화를 볼 수 있다.  88개의 사찰이 있는 순례길로 유명하다. 다양한 트레킹 코스가 있으며, 봄에는 봄꽃과 사찰 풍경을 감상할 수 있다.

 

 

 

 

올 봄 일본에서 걷기 여행 할까? 트레킹 여행하기 좋은 일본 여행지 4곳

일본으로 여행을 떠나는 이들이 급증했다. 2023년 한 해 일본을 방문한 외국인 2천5백만 명 가운데 한국인 여행객이 약 700만 명으로 가장 많았다. 작년 우리나라 전체 출국자(2,250만 명 추정) 3명

www.msn.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