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이야기(정치. 사회. 정보. 문화. 철학. 연예. 여행. 영혼여행)

한동훈 유세장서 '봉변' 당한 주진우 "뉴탐사 강진구 기자" 흉내...?

부자공간 2024. 3. 9. 00:18
반응형

한동훈 유세장서 '봉변' 당한 주진우 "뉴탐사 강진구 기자" 흉내...?

주진우는 왜 그곳에 갔을까...? 얼마 전 강진구 기자가 한동훈을 만나기 위해 간 것을 보고 자신이 한번 해 보고 싶었나...ㅎ? 국민이 보아도 약간 의아하다. 자신이 가면 보수 진영에서 환영할 줄 알았나...ㅎ? 

 

뉴탐사 강진구 기자는 뭔가 확인하러 간 것이라는데...? 주진우는 지난번 윤석열한테 자신도 속았다고 말하는 것을 듣고 국민은 어이가 없었다.

 

자신도 속았는데 왜 자신만 나무라냐고 하는 것을 보고 기자로서 공인으로서 할 말은 아닌 것으로 그때 주진우에게 실망했다. 속았으면 어리석어 죄송하다고 당당하게 말해야지...ㅉ 

 

오늘 주진우는 뉴탐사 탐사보도 강진구 기자를 흉내 낸 것인가...ㅎㅎㅎ 

 

▶ 한동훈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이 4월 총선을 앞두고 경기도 수원시를 방문한 가운데 이 자리에 대표적 친문(친문재인) 성향 언론인 주진우 씨가 나타나 소란이 빚어졌다. 

 

지난 7일 한 위원장이 경기 수원 지동못골시장을 방문했을 때 팟캐스트 라디오 '나는 꼼수다'(나꼼수) 멤버이자 대표적 친문 성향으로 알려진 주진우 전 시사인 기자가 나타났다.■ 

 

 

 

"왜 왔어 인마!"..한동훈 유세장서 '봉변' 당한 주진우

[파이낸셜뉴스] 한동훈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이 4월 총선을 앞두고 경기도 수원시를 방문한 가운데 이 자리에 대표적 친문(친문재인) 성향 언론인 주진우씨가 나타나 소란이 빚어졌다. 지난

www.msn.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