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석의 눈물' 호소 과연 효과가 있을지... 때 늦은 눈물 "원인은 회피"이준석은 그렇게 방송에도 나오고 말할 기회도 많은데 이제 와서 호소를 하면 과연 국민들이 호응을 해 줄까? 너무 늦은 일이다. 그동안 방송이나 각종 인터뷰에서 이준석 은 비겁했다. 강서 보궐 선거 전에 호소를 하고 바른말을 해야지...ㅉ 국민은 보이는데 정치권은 보이지 않는 이유가 무엇일까? 특히 젊은 정치인의 상징이라고 하는 이준석은 늘 뒷북을 친다. 유승민의 바른 소리도 들리지 않았는지 모르지만...? 오늘의 이준석 눈물 누가 호응해 줄지...? 한번 돌아선 국민은 냉정하다는 것을 아야 한다. 이제 국민을 무시하는 국가와 정치인은 설 곳이 없는 시대가 된 것이다. 오늘 이준석의 생각이 틀렸다. 국민은 거대 여당과 야당만 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