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이야기(정치. 사회. 정보. 문화. 철학. 연예. 여행. 영혼여행)

예언을 읽어주는 타로 Cecil 점성학 6월 Full Moon 사수자리.

부자공간 2022. 6. 2. 10:43
728x90
반응형

타로 Cecil 점성학 6월 Full Moon 사수자리. 과거의 행위가 문제

타로 Cecil 점성학 그녀가 말하는 ▶ 안녕하세요? 6 14일 Full Moon이 사수자리 에서 벌어지는 것에 대하여 말씀을 드릴게요. 5 달에는 미국의 불행하게 총기 사고가 났는데 총기사고 미국에서 매일 하지만 사고는 아이들이 21 선생님 까지 합쳐서 죽었어요. 우리나라에서도 총알이 6개가 없어졌어요. 총알은 지금 어디가 있을까요? 이런 사고들은 깜빡 못하는 사이에 굉장히 큰 불행을 불러올 있는 그런 사고 들이에요. 그리고 화성이 가다가 천천히 가고, 서서 역행하고 또 다시 천천히 가고 이러는 이런 운행을 하기 때문에 굉장히 우리가 영향을 강하게 받게 거에요. 화성이 산양자리에 5월 29일날 주필요와 만났어요. 그날 일본에서 지진이 났을 거예요. 

 

세상은 점점 하루가 다르게 발전을 하는데 사람들의 삶은 행복하지도 않고 힘들어한다. 이 모든 것은 물질사회로 발전하면서 상대적 박탈감과 물질만능에 대한 불만으로 모든 사람들이 안정된 삶이 아닌 불안한 삶을 하루하루 살아간다. 이런 속에서 해결책은 이 사회의 문제점에 대한 모든 것을 뛰어넘어야 한다. 인간의 한계는 무한한데 그것을 잊어버리고 물질에 휘둘리고 사회 타성에 젖어서 인간의 한계를 각자 자신이 고정해 버린 것이다. 이제 이 한계를 뛰어넘는 일을 우리는 해야 한다. 코로나 시대는 자연이 우리에게 주는 경고인 것을 알아야 하며 앞으로도 인간이 정신을 차리지 않으면 많은 바이러스를 인간에게 선물할 것이다. 산불도 얼마나 많이 나는가? 자연도 뭔가 몸부림치는 것은 변화를 가져와야 하니까?

 

별자리의 움직일 리딩 해주는 타로 Cecil 점성학  그녀에게 참 고맙다는 생각이 든다. 이제 세상의 더 많은 거짓과 쓰레기오물이 밖으로 나오는 일을 시작하게 될 것이다. 숨기려해도 숨겨지지않는 사회가 될것이다. 사수 별자리의 이름도 참 묘하게도 사수(死守)라는 글자는 목숨 걸고 지킨다는 것이다. 앞으로 많은 사람들이 살기 위해 목숨을 지키기 위해 많은 몸부림을 칠 것이다. 가진 자의 횡포를 절대 용서하지 않을 시대가 온 것이다. 정의감( justice), 영적인 여행, 마음의 여행, 진짜 여행Travel, 자유freedom,  진실truth, 이런 단어들이 현실에 나오는 시대이다. 준비된 예언가들이 하늘의 일을 땅에서도 이루는 완전한 사회로 가는 일이 진행되고 그것에 많은 사람들이 동참하여 대한민국은 그동안 숨은 영적인 많은 사람들이 깨어나서 답답하고 한정된 사회를 뛰어넘는 일이 일어나서 마음의 자유와 영적 여행을 할 것이다. 진정한 자유와 삶을 위하여... 곧...    

    

타로 Cecil 점성학 그녀가 말하는 ▶ 그리고 수성은 6 3일까지 역행을 한다고 됐어요. 사수자리는 정의감( justice) 혹은 영적인 여행, 마음의 여행 혹은 진짜 여행Travel여행 Travel도되는 거예요. 그리고  자유freedom 진실truth도 되지만 굉장히 어떤 알고 싶지 않은 진실을 보호를 하려고 하는데 무엇을 보호 하는가보호하는가? 환경이나 산불 동물들 이런 것들에 관한 주제가 굉장히 강해지고 그것들을 보호하려고 하는 문제를 해결하려고 하는 그런 에너지가 들어오는 거예요. 그래서 우리가 굉장히 많은 사람들이 영적인 여행을 시작하게 사람도 많은 많아져요 앞으로 사수자리는 철학을 뜻하기도 해요사람들이 마음속에 굉장히 많은 질문들을 하게 되고 그리고 답도 찾게 되요. 우리가 인생의 여정을 하면서 헤매고 헤매다 답을 찾게 되는 그런 순간들도 굉장히 많아 지는 영향을 받는 거예요.

 

타로 Cecil 점성학
예언을 읽어주는 타로 Cecil 점성학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