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이야기(정치. 사회. 정보. 문화. 철학. 연예. 여행. 영혼여행)

송가인가수 축하 연예인의 결혼식은?

부자공간 2022. 4. 13. 11:17
반응형

연예인의 결혼식이 인기 순위인가?

봄이 오니 연예인들의 결혼식 사진이 많이 올라온다. 인기 배우 결혼식 사진이 올라온다 신혼여행 가는 사진까지 전 국민이 관심 있는 것도 아닌데 지나치게 사진이 많이 올라와서 눈살을 찌푸린다. 같은 즈음 슬리피 가수와 붐의 결혼식이 같은 날 있었다는 것이다. 우리는 잘 모르는 연예인 이지만 뉴스도 공평하게 배분하는 것을 원한다. 왜! 남녀 배우들이 결혼하면 이렇게 난리 인가? 그게 우리의 삶과 무슨 큰 의미가 있는가? 그 유명한 최 0실 배우와 스포츠 선수와의 결혼식이 얼마나 난리를 치면서 했지만... 세월이 지나면서 어떠했는가? 그 사람들 말고도 송 0기 송 0 교배 우결 혼식도 지금은 어떠한가? 연예인 결혼식 도를 넘지 않게 평가하고 축하도 해야 한다. 많은 연예인들의 결혼을 두고 보면 알게 되는 그런 것이 한두 번이 아니다.

 

가수 슬리피는 붐과 같은 날 결혼식이라 하객이 안 오는 꿈을 2번이나 꾸었다는 말에...ㅎ 가수 송가인이 간다는 말을 했다는 것이다. 천하의 송가인 가수...역시 사람다운 연예인이다. 평소 송가인 가수가 하는 말과 표정을 보면 어떤 사람인지 어느 부모의 교육을 받았는지 알 것 같다. 바르고 좋은 유전자를 물려받은 것 같은 송가인 가수 역시 그는 타인에 대한 배려가 있어서 슬리피는 감사해야 한다. 결혼식은 본인, 신랑 신부와 양가 가족이 가장 중요하지 무슨 하객이 중요한가? 마지막까지 잘 사는 모습이 중요한 것이다. 잠시 하루 그런 것 보다 평생을 어떻게 살 것인가를 고민하는 사람이 되어야 긴 마라톤에서 승리를 할 것이다.

      

붐의 결혼식 평소 항상 화면에 보면 남에 대한 배려가 있는 붐이 결혼을 한다는 뉴스를 보고 진심으로 괜찮은 사람으로 잘 모르지만 축하해 주고 싶다. 사람이 많이 본다고 아는 게 아니다. 행동 하나하나가 그 사람 자신이다. 누가 각색해 준다고 되는 것이 아니다. 붐의 결혼 즈음 유명 배우 두 사람 결혼식 소식과 사진이 온통 도배를 했다. 너무 많이 올라와서 좀 눈살을 찌푸렸다. 그런 반면 조용한 붐의 결혼식 역시 생각이 있는 사람이다. 주례 이경규, 축가 임영웅, 사회 이동욱 모두 잘 짜여진 사람다운 연예인이... 붐은 충분히 행복해도 된다. 

 

이제 우리사회가 결혼 풍습도 바뀌어야 한다. 예전에는 가난해서 결혼식에 하객들이 두레를 하듯 조금씩 부조(扶助)를 해서 결혼하는 집안을 돕는 것이 풍습인데 지금은 어떠한가? 부자는 더욱 큰 부조금을 받으니 이런 것을 고쳐야 한다. 의식이 있고 사회 저명한 분의 자제 분 결혼식에서 방명록만 있고 화환과 부조금은 사양한다는 글을 보고 아! 정말 존경받을 만한 분이시다. 우리가 모두 개선하면 되는 일인데 축하 화환과 부조금 그것이 무슨 자신들의 대단한 세력으로 알지만 결혼식이란 백 년을 같이 살아야 하는데 무슨 부조금이 문제인가? 거창하게 해 놓고 돌아설 때 비참함을 생각한다면 조심 또 조심스럽게 조용하고 작은 품위 있는 결혼식이 진정한 결혼식이고 하늘이 축하해 줄 결혼식이다. 우리 모두가 의식의 변화와 개혁이 일어나야 한다.

연예인의 결혼식이 인기 순위인가?
연예인의 결혼식이 인기 순위인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