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이야기(정치. 사회. 정보. 문화. 철학. 연예. 여행. 영혼여행)

문재인 前대통령 부부, 사저앞 욕설 시위

부자공간 2022. 6. 1. 07:54
728x90
반응형

문재인 前대통령 부부, 사저 앞 욕설 시위로 문대통령을 괴롭히는 사람들

전직 대통령을 괴롭히는 것은? 국민은 문대통령이 마지막 퇴근으로 모든 것을 잊었는데...! 이유는 어떠하든 문제를 이런 괴롭힘으로 해결되지 않는다. 왜! 모두가 보고만 있을까? 정확하게 뭐가 불만인지 법적으로 제기하든지? 온 국민이 문재인 대통령에 100% 만족은 아니지만 적어도 이제 끝이난 대통령에게 이건 해도 너무 한 일이다. 무턱대고 큰소리치고 욕하고 그런 것은 인간의 도리에도 문제가 있는 것? 이제 그만해도 될듯한데 벌써 퇴임 후부터 지금까지 매일... 생각하면 얼마나 괴로울까? 우리가 살아가면서 해도 너무하는 그런 일은 그만해야 하는 것이다. 문 대통령의 잘못은 괴롭힘으로 해결하려 하는 것은 잘못된 생각이다. 근본적인 의의를 제대로 제기하고 상식적인 선에서 문제를 보고 해결방법 찾아야 한다. 

 

그래서 정권을 교체 하지 않았는가? 정권교체가 되었으면 문제의 사안을 잘 정리하여하고 싶은 대로 하든지? 온 동네가 시끄럽게 욕한다고 해결되는가? 욕은 메아리가 되어 자신들에게 오는 것이다. 그들이 원하는 것은 무엇인가? 참 한심하고 상식적이지 않다. 오죽하면 그들을 고발을 한다는 뉴스가 나오는가? 일반 국민이 봐도 이것은 너무하는 문제이다. 우리가 살면서 남을 고의로 괴롭히는 일은 하지 말아야 한다. 특히 대통령은 수많은 일을 진행하다 보면 잘할 수도 있고 오류를 범할 수도 있다. 신이 아닌 이상 누구나 마찬가지다. 그런데 자리를 내려온 대통령을...? 그리고 부모 정도의 나이 든 대통령을 욕을 한다는 것은 우리나라의 도덕과 윤리에 맞지 않다. 심히 걱정이다. 이 사회가...?

     

▶ 문재인 전 대통령 내외가 경남 양산 평산마을 사저 앞에서 시위를 벌이고 있는 시민단체 회원들을 모욕 및 명예훼손, 공동 협박 등의 혐의로 경찰에 고소했다. 문 전 대통령 사저 관계자는 고소대리인 자격으로 양산경찰서 한 지구대를 찾아 고소장을 제출했다.■ 오죽하면 문재인대통령 딸도 가족을 위해 호소하고...? 이런 기사가 나오는 것을 보고 문대통령 가족의 고난을 알 것 같다. 이제 5년 마무리한 대통령을 괴롭히지 않았으면 좋겠다. 모든 죄의 있고 없음은 절차에 따라 하든지? 조용한 동네를 시끄럽게 만드는 그들을...? 문재인 대통령 심심할까 봐너무 심심하면 치매 걸릴까 봐 그들이 춤을 춘다 생각하고 멀리서 모른 척하시면 좋겠다. 가끔씩 창 너머 내다보고 " 지랄들하고 있네...ㅎㅎㅎ" 이렇게 치부해 버리시고 편안한 일상을 보내면 좋겠다.   

 

문재인대통령
문재인대통령 일상

반응형